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grn 다이어트/소유 다이어트 보조제] 8월 여름휴가 가기전 grn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 제발 성공좀...ㅠㅠ

반응형

여름.. 여름.. 무더위 여름..ㅠㅠㅠㅠ

 

여름이 오기전에도 다이어트.. 여름이 와도 다이어트..

 

이놈의 다이어트는 언제 끝날지 모른체 365일 따라다니죠 ㅠ

 

저 뿐만 아니라 여자라면 누구나 한다는 365일 다이어트..

 

죽을때까지 해야 하는거죠 ㅠㅠㅠ

 

 

 

흑흑 살이 안찌는 체질이 될 수 없다면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그래서 전.. 먹는거 포기 안하고 먹고 찌고 안먹고 빼고

 

항상 이런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 왔습니다..ㅋㅋㅋ

 

 

 

이번에도 어김없이 결혼 전!!!!!!!!!!!

 

다이어트를 한다고 안먹고 살을 뺐더니 신혼여행 다녀오고... 언 한달이 지난 지금..

 

뉴뉴뉴뉴 7키로 찌는 바람에.. 사놨던 청바지는 배를 찡기게 하구ㅠㅠㅠ

 

점점 입지를 못하게 될 지경까지 이르게 되었어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저는....

 

예전부터 한번쯤 먹고 싶었던..

 

소유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유명한 grn 다이어트 보조제를 샀어요 ㅋㅋㅋ

 

물론 한개만 구입한건 아니구요...ㅠㅠ

 

 

 

 

분홍이 + 초록이 grn 비포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 애프터 녹차카테킨 7플러스를 구매를 했습니다 ㅋㅋ

 

grn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 녹차카테긴 7플러스를 구매하는 순간에도 전 저녁을 맛있게 먹고 있었지만

 

분홍이 + 초록이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가 오는 즉시!! 소유 다이어트 돌입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ㅋㅋ

 

물론 오늘까지는 먹는거죠..ㅋㅋ 최후의 만찬...ㅋㅋ

 

 

그리고 아직  grn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어본건 아니라 정말 드라마틱한 효과, 소유 처럼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소유 처럼 된다는건 말도안돼 ㅠㅠ) 분홍이+초록이 grn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 7플러스를

 

친구가 현재 먹고 있는중인데 나름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하니 믿고 구매를 했어요 ㅋㅋ

 

 

 

그런데 이렇게  grn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더라고 당연히 해야하는건 음식조절 + 운동인거 같아요 ㅋ

 

 

제가  grn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기전 아모레 메타그린을 먹고 살을 뺐는데 그 역시 운동과 식이조절이 같이 들어가니

 

살이 잘 빠지더라구요 ㅋㅋ 그렇기 에 grn 다이어트 보조제 녹차카테킨 7플러스는 메타그린과 동일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뭐 아무튼 큰 기대는 안하지만 먹는거 조절하면서 하면 8월  grn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고 운동을 하면 살이

 

쫘악~ 빠지지 않을까요??ㅋㅋㅋ (앞에선 분명 큰 기대는 안한다고 했지만..)

 

 

grn 분홍이+초록이 그린라이트 가르시니아 + 녹차카테킨 7플러스가 도착하면 먹어보고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ㅋㅋ

 

grn 다이어트 보조제 덕분에 살 많이 뺐어요!! 이렇게 글을 썼음 좋겠네요 하하하

 

 

아! 그리고 한가지 정보 더! 저처럼 grn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고 다이어트 하고싶으신 분들은

 

현재 지알앤 홈페이지에서 50% 할인을 하고 있으니 할인 놓치지 마시고 꼭!! 지알앤 홈페이지에서

 

할인받고 구매하세요 ㅋㅋ

 

 

지알앤: http://www.tgrn.co.kr/shop/shopbrand.html?xcode=013&mcode=001&type=Y

 

 

전속모델은 소유...

 

부럽네요 ㅋㅋ

 

 

 

 

★ 사진출처: 지알앤 홈페이지 입니다.

 

그리고 grn 다이어트 보조제 홍보도 아닌 정말 네이버 페이로 구매하였고

현재 배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뭔가 grn 다이어트 보조제 홍보대사가 된 기분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