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 치킨 떡볶이 실화냐

반응형

작년 이맘때쯤 국회의사당에 주차를 하고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 왔었는데 1년이 지난 오늘은 집에서 버스를 타고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 왔어요 ㅋㅋ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내리고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쪽으로 슬슬 걸어갔는데요~ 텐트촌이 생겨 중간에 가로질러 갈수가 없더라구용ㅠㅠ

뭐 어쨌든 쭈욱 걸어가다보니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 도착을 했어요 ㅋㅋ 남편과 저는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서 뭘 먹을지 작년과 다른 푸드트럭이 왔는지 쫘악 다 봤는데 작년에 있었던 푸드트럭은 없던거 같았어용 ㅋㅋ

본격적으로 저희는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서 뭘 먹을지 고민을하고 결정한건! 바로 요즘 핫한 하와이안 쉬림프 그리고 치킨 떡볶이를 주문을 했어요 ㅋㅋ



사실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서 다른 음식을 먹고 싶었는데 줄이 너무나 길었어요 ㅜㅠ 성격상 줄 서서 기다리고 먹는건 싫어서 ㅜ 그나마 짧은곳으로 선택!!


짧은 줄을 서고 핫한 하와이안 쉬림프와 치떡을 받고
저희는 여의도 밤도깨비시장 근처에 자리를 잡았죠옹 ㅋㅋ한강뷰로~~~ㅋㅋㅋ 넘나 좋다능 ㅋㅋ

저희는 한강뷰를 보면서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서 산 하와이안 쉬림프와 치킨 떡볶이를 먹기 시작했는데 ...




하와이안 쉬림프는 정말 맛있더라구용 양념이 넘나 굿굿
양념에 밥을 슥슥 비벼 먹으니 더 굿굿

하지만......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서 파는 치킨 떡볶이는 음...
저는 별로얐어요.. 물론 여기서 파는 음식들이 가격에 비해 양이 적지만.. 그래도 치킨 떡볶이 6000원에 파는데 떡볶이는 1000원 정도 되는 양.. 치킨은 고작 4조각 반...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 푸드트럭 음식들 가격과 양은 대충 알았는뎅 ㅜㅜ 그래도 치킨 떡볶이는 뉴뉴뉴뉴


뭐 그래도 한강뷰를 보며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을
즐기고 있답니당ㅋㅋㅋ



집에서 맥주와 막걸리를 챙겨와서 간단하게 한잔하고
비도 조금씩 내리지만 그치고 운치도 좋아 분위기도 굿굿

결혼식이 끝나고 주말이 너무나 바빴는데 오랜만에 남편과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네용ㅋㅋ

마지막으로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 정보를 드릴께용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은 금토 오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진행을 합니다. 그러니 일요일날 오시면 아니되옹!
전 일요일날 왔다가 그냥 간적두......


그리고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 올때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kbs 본과 토요일 오후3시? 부터 주차가 무료라고 알고 있고용, 국회의사당 쪽 한강은 3900원만 내면 되는걸로 알고있어요!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 주차의 가장 좋은 정보는?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설치해서 여의나루역을 검색하면
주변 주차장 비용과 무료 주차장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니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이용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