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신봉담 이편한세상/e편한세상 신봉담] 신봉담 이편한세상 청약 후 모델하우스 방문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결혼하고 처음으로 신봉담 이편한세상에 청약 신청을 했어요.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지역이고 생각하지도 않았던 곳인데 남편이 한번 해 보자는 제안에 e편한세상 신봉담에 청약을 넣었죠! ㅎㅎ

신봉담 이편한세상 청약을 신청 한 후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사실 신봉담 이편한세상 경쟁률이 낮고 미달이더라구요 ㅜㅜ

그나마 저는 e편한세상 신봉담 59a를 신청했는데 그쪽은 다른 평수에 비해 미달이 적긴했지만요 ㅜㅠ

처음 신청해본 신봉담 이편한세상 경쟁률도 낮고 미달이라 조금 속상하기는 했어요~ ㅎㅎ

이미 마음속엔 우린 e편한세상 신봉담 당첨이 되었구나 생각을 했고 아파트 동 호수를 기다리고 있는데 e편한세상 신봉담 107호가 당첨이 되었더라구요 ㅎㅎ

전 신봉담 이편한세상에 107호가 되면 좋겠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막상 107호가 되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

e편한세상 신봉담 당첨 확인 후 오늘 신봉담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에 찾아갔어요 ㅎㅎ



사실 저희는 신봉담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를 찾아가보지도 않은 상태에서 청약을 신청한거라 ㅎㅎ

오늘 모델하우스가서 보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주방구조가 정말 잘 빠졌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신봉담 이편한세상 59a는 작았어요 ㅠ
뭐 그래도 아이 한명 낳아서 키울정도의 크기는 되었구요 ㅎㅎ



요기는 신봉담 이편한세상 작은방인게 하얀색 라인이 작은방 2,3이예요~ 작은방 2,3을 합치면 지금 사진 사이즈만 한게 작은방 1개 되는거구요~

만약 분리를하게 되면 하얀 경계선부터가 시작요~
e편한세상 신봉담 작은방 2,3을 분리하게 되면 거실이
좀 작아져요 ㅎㅎ 이부분은 꼭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거실 들어가기전 아래 사진과 같이 펜트리가 있어요! 수납공간은 확실히 많은거 같아 좋더라구요 ㅎㅎ
(참고! 신봉담 이편한세상 펜트리장은 51a가 주방에 있고 좀 더 커요ㅎㅎ)



소형 아파트가 인기가 요즘 있는데 그에 걸맞게 만든거 같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이렇게 신봉담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구경을 하고 107호 담당 과장님께 상담을 받으러 갔죠~

사실 e편한세상 신봉담을 포기하자 하고 구경만 하러 간거라 서류 준비는 아무것도 안해갔어요;;

그런데 107호 담당 과장님께 상담을 받고 모델하우스 구경을 하니 계약을 해야하나 싶더라구요 ㅎㅎ 뭐 오늘 당장 계약금을 내야하는건 아닌거라 우선은 그 앞에서 서류를 뽑고 오늘은 신봉담 이편한세상 청약 당첨자로서 ㅎㅎ
서류작성을 하고 왔어요 ㅎㅎ

서류제출하고 몇가지 작성하면 테팔 헤어드라이기랑 코렐 반찬통을 주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25일날 계약금을 내면 신세계 상품권 20만원을 주고 계약을 하면 발코니 확장은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우선 오늘은 신봉담 이편한세상 서류제출은 다 하고 왔지만 아직도 고민이 많이 되는 상태입니다 ^^;;

신봉담이 요즘 뜨고 있다던데 정말 e편한세상 신봉담 분양가가 나중에 오를지 혹은 떨어지면 어쩌나 ㅜ 요런생각이 많이 드네요 ㅎㅎ

어쨌든 집 값이 많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신봉담 이편한세상 내집이 될까??? 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