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KT멤버쉽] SK텔레콤에서 KT 올레로 통신사 이동 했습니다 ㅎㅎ

반응형

결혼을 하고 남편과 같은 통신사를 쓰면 가족 할인이 되기 때문에 SK텔레콤에서 KT 올레로 통신사 이동을 했어요~ 


남편이 핸드폰, TV 그리고 인터넷까지 다 KT를 쓰기 때문에 제가 무조건 KT로 가는게 맞았어요. 


그래서 SK텔레콤에서 KT 올레로 이동을 한거죠~ 


남편이 모든걸 KT를 쓰기에 KT 멤버쉽 VIP라 혜택도 커서 저도 옮기면 동일할 줄 알았는데 저만의 착각이였나봐요.^^;;


저는 그냥 KT 올레 멤버쉽 화이트 이더라구요 ㅋㅋ



KT 올레로 통신사 이동을하고 SK때랑 뭐가 다른지 궁금해서 알아보았어요. 


그런데 SK 통신사 보단 KT 올레 멤버쉽 혜택이 더 많은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렇게해서 찾아보게 된 KT 올레 멤버쉽 혜택!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KT 올레 멤버쉽에 사용 할 수 있는 곳은 총 76개의 제휴사가 있어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어디어디가 제휴사인지 확인이 가능하고 아래 URL 클릭하시면 디테일한 KT 올레 멤버쉽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KT 올레 멤버쉽 디테일 정보: http://membership.olleh.com/club/AffiliateMerchantsViews.do <- 클릭






그리고 KT 올레 멤버쉽 카드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URL 클릭하시면 바로 들어가실 수 가 있어요 ^^


https://membership.olleh.com/club/ClubCardSelect.do <- 클릭






추가로 알려드릴 TIP! 


신혼부부이신 분들중에 아마 저처럼 SK 텔레콤에서 KT 올레로 통신사 변경 하시는 분들 계실꺼예요. 


가실 때 꼭 챙겨가셔야 하는 서류는 


남편분 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그리고 가족관계증명서를 챙겨가셔야 해요. 


만약 챙겨가시지 않으면 한번 더 대리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 


저는 또 가야하네요 ㅎㅎㅎ


 <아! 유심비 8800원 들어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