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카카오 라이언 무료 이모티콘] 카카오톡 페이지에서 카카오 프렌즈 움짤 무료 이모티콘 다운ㅡ받으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카카오 무료 이모티콘을 다운 받을수있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카카오 무료 이모티콘 카카오 움짤 이모티콘입니다 ㅋㅋ



그럼 지금부터 카카오 무료 카카오 움짤 이모티콘을 다운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앱스토어 들어가서 카카오페이지를 다운 받습니다.



2. 카카오 페이지에 들어가서 밀리언페이지 영상을 봐야 합니다.



카카오 페이지 밀리언페이지 영상에는 박보검이 나오기에 시간은 슝슝 가기에 ㅋㅋ 눈호강 한번 해주고요.

3. 마지막으로 밀리언페이지 작품 한개를 선택하고 5화를 보시면 되용. 그럼 카카오 무료 이모티콘을 받을수있어요.



4. 카카오 밀리언페이지 작품 5화를 다 보면 카카오톡으로 카카오에서 카톡이 옵니다.



5.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무료 카카오 이모티콘을 받을수가있어요. ㅎㅎㅎ

카카오 무료 이모티콘은 카톡 받은날로부터 30일 안으로 다운받아야하고, 다운을 받으면 15일동안 카카오 무료 이모티콘을 사용할수있어용 ㅋㅋ

그리고 카카오 밀리언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면 무료로 거대토끼 이모티콘도 받을수있습니다!



카카오 거대토끼 이모티콘은 다음주 월요일까지 사전예약 받으니 서두르세요!


카카오 프렌즈 무료 이모티콘을 받으려면 한 5분? 정도 ㅋㅋ귀차니즘이 따를수있지만 ㅋㅋ 그래도 카카오 귀여운 프린즈 무료 이모티콘을 15일동안 사용할수있으니 ㅋㅋ 무료 이모티콘을 원하시는분들은 언넝 다운 받으세용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