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픽사 애니메이션 특별전] 8/6일 마지막!! ddp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티켓 할인 받는받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 


ddp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픽사 애니메이션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는데 아셨나요? 


저는 6월달쯤?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을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한다는것을 알았는데요~


결혼준비를 하고 있어서 시간이 안나서 남편과 픽사 애니메이션 특별전이 8월달까지 하니 끝나기전에 꼭 가보자! 했었어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흘러~~~~~~~~~~~~~~ 


이번주에 날짜를 체크하니 ddp에서 하는 픽사 30주년 특별전이 8월6일(일요일) 마지막이더라구요... 바로 내일이죠 ㅠㅠㅠㅠ


정말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간건지 ㅠㅠㅠㅠ


저희는 꼭 픽사 애니메이션 특별전을 꼭 가야겠다 싶어서 마지막날인 일요일날 가기로 결정을 했어요 ㅎㅎ


그런데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에 입장을 하려면 티켓 구매를 해야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 어딜가나 입장료 내야하지요 ㅠㅠㅠㅠ 


픽사 30주년 특별전 입장 티켓을 알아보니 인터파크에서 13,000원에 팔고있더라구요 (성인 기준입니다~)


사실 13,000원 내고 픽사 30주년 티켓을 구매해도 되지만 괜히 기분상 좀 더 저렴하게 픽사 특별전 티켓을 구할 순 없을까? 해서 알아보니 


kt  멤버쉽이 있으면 3천원 할인이 가능하더라구요!! 


남편이 kt라 최근에 kt로 갈아 탔는데 ㅋㅋㅋ 넘나 좋은거 ㅋㅋㅋ


그래서 저는 kt 멤버쉽 할인으로 2만원(2인기준)을 결제하고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티켓을 구매 했답니다 ㅋㅋ


내일이 ddp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마지막날인데 가실 분들을 위해 kt  멤버쉽 할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kt 멤버쉽 어플을 클릭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두번째, UP 문화혜택을 클릭하면 중간 화면에 Great Culture를 클릭 해 주세요. 

 

 


세번째, 공연예매  탭에서 클래식/전시를 클릭 해 주세요. 

 


네번째, 맨 위에 보이는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을 클릭 해 주세요. 


다섯번째,  kt 할인가를 확인하고 예매를 하시면 되십니다! 

 



kt 멤버쉽 할인받아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입장 티켓 구매하기 어렵지 않죠?? ㅋㅋ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은 내일이 마지막이니 못가신분들은 꼭 kt 멤버쉽 할인받고 (kt 쓰시는분들 한해서 가능하겠네요~)


ddp 픽사 특별전 구경 한번 가보세요~ 



친구가 하는 말로는 상업적이다 전시보다는 물건 파는게 더 많다 라고 하는데 


그래도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은 이번이 아니면 못보니 저는 꼭 가보려고 합니다 ㅋㅋ


날씨가 너무 더운데 ㅠㅠㅠㅠ 다들 더위 조심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