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수원 진미통닭/수원 통닭골목] 신봉담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구경후 수원 진미통닭 포장하러 고고씽~

반응형

신봉담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구경을 한 후 수원에 통닭골목이 있다고 해서 바로 수원 통닭골목으로 달려갔어요~

워낙 치킨을 좋아하다보니 수원 통닭골목이 있다는걸 듣곤 그냥 집에 갈수가 없었어요 ㅋㅋ

그래서 수원 통닭골목에는 어떤 치킨집으로 가야할까 폭풍검색을 한 후 수원 진미통닭으로 결정을 했지요~



생각보다 신봉담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에서 수원 진미통닭 위치는 멀지 않았어요~ 차로 약 5~8분정도? 걸렸어요~

수원 진미통닭에 도착을 했는데 사람들이 줄을 이미 서 있었고 저희는 수원 진미통닭을 포장 해 갈꺼라서 가게 안으로 들어가 주문을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주문을 하고 한 10분도 안됐는데 바로 제 번호를 부르시더라구요 ㅎㅎ (주문을 하면 대기표를 줍니다!!)

그렇게 수원 진미통닭을 받았는데 냄새가 얼마나 좋던지
그리고 수원 진미통닭은 통닭만 있는게 아니라 닭똥집!!! 서비스도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넘나 좋은 수원 진민통닭!!!

저랑 남편은 포장된 수원 진미통닭을 받자마자 후라이드는 바로 손으로 집어 먹었죠!! 바삭한 치킨!! 쫄깃쫄깃한 똥집!!! 환상적인 궁합이였어요!

수원 진미통닭 후라이드랑 닭똥집을 먹는순간 맥주가 생각이 났지만 저희는 차안이였구.. 집에 가야만해서 아주 바삭바삭할때 그냥 치킨만 주어먹었어요 ㅜㅜㅜㅠ
그래도 너무나 맛있었기에 수원에 가시는분들 혹은 신봉담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가신분들 혹은 수원에 모델하우스 구경 가시는분들은 꼭 수원 진미통닭에 들려서 포장 혹은 직접 드시고 오시는걸 추천 할께요!!!

사실 치킨이 정말 우아~~ 넘나 맛있다!!!! 막 이정도는 아니나 자꾸 생각나고 옛날 통닭 맛 이였어요 ㅋㅋ

그래서 수원에 가면 또 가고싶은 곳 중 하나가 되었지요! ㅋㅋㅋ

아! 참고로 수원 진미통닭에 차를 가지고 가시는분들은
아마 주차가 잘 될지 고민 되실 것 같아요!
꼭 아셔야 하는 점은 수원 진미통닭엔 주차장이 없습니당 ㅜㅜㅜㅜㅜ



주변 도로 혹은 주창장에 주차를 하셔야하고
저처럼 수원 진미통닭 포장을 하실경우 운전자는 한바퀴 쏴악 돌고오고 주문자는 후다닥내려 주문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시간이 딱! 맞더라구요 ㅋㅋㅋ

하하하하

그리고 오늘같이 너무 더운날 바삭한 수원 진미통닭에시원한 생맥주! 한잔이 너무 땡기는데...

당장 수원에 갈 수 없으니 치킨 다리 하나 뜯으러 고고씽을 해야겠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