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합정 떡볶이 맛집/합정 떡볶이쌀롱] 밀떡 떡볶이, 옛날 떡볶이 맛이 그립다면? 합정 떡볶이쌀롱이 답임!

반응형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 점심시간에 떡볶이를 먹자고 회사직원에 말하니

 

바로 합정 맛집/합정 떡볶이쌀롱을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합정 떡볶이쌀롱을 갔는데... 하악...

 

저의 점심시간은 11시30분.. 합정 떡볶이쌀롱 오픈시간은 12시..

 

결국 합정 떡볶이쌀롱에서 떡볶이 맛을 보지 못한채...

 

다른 음식점으로 고고씽 했어요 ㅠㅠㅠㅠ

 

 

 

합정 떡볶이 맛집인 떡볶이쌀롱에서 맛을 보지못한 전.. 너무나 먹고싶은 나머지

 

여동생에게 연락을 했고 퇴근하자마자 여동생과 함께 합정 떡볶이쌀롱으로 갔지요 ㅋㅋㅋ

 

6시 퇴근 하자마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너무 없어서 진짜 합정 떡볶이 맛집이 맞나? 하고 생각했는데

 

점점 손님이 많이 오더라구요 ㅋㅋ

 

 

저와 여동생은 합정 떡볶이쌀롱에서 당연히 기본으로 떡볶이 1인분을 시키구

 

또 뭐 먹지 고민을 했는데 역시 떡볶이에는 튀김이 빠지면 안돼서

 

튀김 1인분을 더 시켰어요 ㅋㅋ

 

사실 순대도 먹고 싶었지만 참았지요.......ㅋㅋ

 

 

그렇게 합정 떡볶이쌀롱에서 떡볶이 1인분 튀김 오징어3개 김말이 3개 이렇게 해서 시키구

 

여름에 빠져서 안돼는 바로 생맥주 2잔을 시켰어요 ㅋㅋㅋ

 

맥주는 2500원이라 가격도 굿 맛도 굿이였어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떡볶이와 튀김 그리고 맥주가 나오고

 

합정 떡볶이 맛집인 떡볶이쌀롱의 떡볶이 맛을 보았지요!!

 

아......정말.. 이럴 수 있나요..

 

맛이 정말 .. 최고였어요!!

 

딱 옛날 떡볶이맛!

 

 

요즘 떡볶이집들은 달달하고 치즈 넣고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을만한

 

재료가 들어가 정말 맛있는데

 

여기는 치즈가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마냥 달지도 않고

 

딱 정말 우리가 생각하는 그 맛!!!!

 

밀떡에 옛날 떡볶이 맛이였어요 ㅋㅋ

 

 

동생도 저에게 떡볶이쌀롱은 딱 옛날 떡볶이 맛이라며ㅋㅋㅋ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동생은 20대 초반.. 전 30대 초반 .

 

저희 둘이 생각하는 옛날 떡볶이는 동일한거겠죠? ㅎㅎㅎ

 

 

아무튼 ㅋㅋㅋ

 

요즘 유명한 떡볶이집들도 많은데요

 

그중에 합정 떡볶이 맛집 떡볶이쌀롱도 유명한 떡볶이집이 아닐까 싶네요ㅋㅋ

 

 

떡볶이쌀롱은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게다가 핫한 합정에  있으니 꼭 가보세요옹 ㅋㅋㅋ

 

 

합정 떡볶이 맛집 떡볶이쌀롱은 합정역 5번출구로 나온 후

 

자전거 파는곳이 보이면 바로 그 골목 안으로 쭈욱!! 직진하면

 

한 5분정도 걸었다? 싶으면 왼쪽에 떡볶이쌀롱이 있어요!

 

길설명을 잘 못해서...ㅠㅠ

 

지도 올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