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이태원 쪽갈비 맛집] 비오는 날 이태원에 있는 쪽갈비제작소에서 소주 한잔?

반응형

결혼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친구를 만나 폭풍수다를 떨고 


배가고파 어디갈까 이태원을 돌앋다니면서 보게 된 숯불 쪽갈비 였어요~ 


냄새만 맡으면 당장 들어가야 하는데 습하고 더워서 가게 안도 더우면 어쩌나.. 하고 고민을 하다가 


이태원 쪽갈비제작소 숯불 쪽갈비 냄새를 맡고 안들어갈 수 가 없어 가게안으로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너무너무 시원했던 가게여서 친구와 함께 기본 제작소 쪽갈비는 시켰어요~ 

 

350g의 양이 얼마나 될지 몰라 이모님께 여쭤보니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으니 2인분을 시켜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제작소 쪽갈비 2인분을 시키고 소주와 맥주 하나씩 시켰죠 ㅎㅎㅎ


저희가 먹고있는데 사장님이 제작소 쪽갈비에 매운양념도 발라 먹어보라고 양념을 주셔서 


제작소 쪽갈비에 양념을 살짝 찍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너무나 맵더라구요..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은 매운 제작소 쪽갈비 드시는걸 추천 드리지만 


매운거 잘 못먹는 분들은 일반 제작소 쪽갈비 드시는걸 추천 해 드려요 ㅎㅎ





그리고 이태원 쪽갈비제작소는 쪽갈비를 주문하면 계란찜도 무료로 줍니다 ㅋㅋㅋ


너무 좋지요?? ㅋㅋ



게다가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요기! 이태원 쪽갈비제작소 무조건 가야하는데요 


바로 그 이유는 얼음소주예요!!!!





소주가... 소주가... 어쩜... 이리 시원하게 얼려서 주시는지...


술을 안마실래야 안마실 수 가 없더라구요..!! 



정말 최고!! 



여자 둘이 가서 소주를 계속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걱정되셨는지.....


주먹밥을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밥먹어가며 마셔야 한다며..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나 맛있게 먹었고 술도 훅~~~~ 되었죠......


그리고 저희가 간날 비도 너무나도 시원하게 내려서.... 


쪽갈비와 소주 한잔 그리고 비... 환상궁합이였답니다!! 





그날 밤... 남편에게 다음부터 술 이렇게 마시면 혼난다 했는데... 


술을 이렇게 많이 마신게 제 잘못이 아닌... 이태원 쪽갈비제작소 술이 잘못한거라 했어요..ㅋㅋㅋㅋ



이태원 쪽갈비제작소 사장님 나빠요... 미워요.. 


소주를 그렇게 파시니... 안마실수가 없잖아요~~~홍~~~ ㅋㅋㅋ



나중에 남편과 꼭 가야 할 이태원 쪽갈비제작소 후기 입니다 ㅋㅋㅋ



꼭꼭 가보세요오옹!



이태원 쪽갈비제작소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7가길 5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