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 다이어트를 위한 샐러드 / 홍대&상수 어게인리프레쉬

반응형

결혼식을 앞두고 친한친구들을 만나면 가게되는곳이 샐러드 맛집이예요~


평소에는 쳐다보지도 않은 샐러드 맛집을 이제는 자연스레 찾게되고 


먹고 나오면 배고픔에 울부짓네요 ㅠ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여전히 친구 생일이지만 친구에게 부탁해서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을 가게 되었어요~


홍대 상수쪽에 샐러드 맛집이 어디있나 하고 검색하던 중 알게된 홍대/상수 어게인리프레쉬를 


친구에게 알려주었고 우리는 홍대로 고고씽 했어요 ㅎㅎ



검색결과 홍대와 상수 중간에 있는줄 알고 우리는 홍대에서 만났지만..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 어게인리프레쉬는 상수역 근처였어요 ㅠㅠ



홍대에서 만나서 상수까지 걸어가려고 했으나... 


비가 내려가..ㅠㅠㅠ 우리는 지하철을 다시 타고 상수로 가고


상수에서 내려서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 어게인리프레쉬에 도착했습니다~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 어게인리프레쉬는 들어가는 순간 뭔가 건강 해 지는 느낌적인 느낌이 엄청 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잠깐 대기도 했구요 ㅎㅎ



데이트 하는 커플도 있는데 역시 여자들이 많았고 혼자 있는분들도 계셨어요 ㅎㅎ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서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있었구요 ㅎㅎ



저희도 샐러드 맛을 보기 위해 주문을 했는데요~ 


친구는 연어&아보카도 저는 하루한끼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ㅎㅎ




오른쪽이 닭가슴살 왼쪽이 연어 아보카도 입니다 ^^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맛이 없어 보일 수 도 있지만 


재료들이 알차고 닭가슴살과 연어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ㅎㅎ



그리고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 어게인리프레쉬에서 파는 


샐러드볼 안에 있는 빵!!!!!!



빵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그런거였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쫀득쫀득하이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샐러드 먹고 배도 불러서 기분도 좋았구요 ㅎㅎ


이날 만난 친구와는 한번도 샐러드바를 가본적이 없는데 


둘다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 어게인리프레쉬를 가서 만족을하고 


다음번에도 술 마시지말고 이렇게 샐러드 맛집에 와서 


샐러드 먹으면서 수다 떨자고 했어요 ^^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지 저도 모르게 샐러드 맛집을 찾게 되는데 ㅎㅎ


결혼식이 끝나고 가끔 먹으러 가고 싶은 곳이 


바로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 어게인리프레쉬네요 ^^ 


나중에는 남자친구와 함께가서 


샌드위치도 먹어볼까 합니다 :)



홍대/상수 샐러드 맛집 어게인리프레쉬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