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구의역 불난닭발/구의 닭발 맛집] 불토에 뭐먹지? 구의역 불난닭발가서 닭발 먹지잉~

반응형

주말이 오면 어김없이 땡기는 술 한잔~

 

저만 그런가요?? 체력이 안되 요즘은 술을 좀만 마셔도 몸이 축 쳐저 집에 언넝 가고싶은 마음이 ㅠㅠ

 

나이가 먹으면 이렇다던데..ㅠㅠ 불토는 커녕 그냥 토요일 ㅠㅠㅠㅠ뉴뉴뉴

 

하지만 이런 저질체력인 저에게 집과 멀어도 꼭 가는곳!! 바로 구의역 불난닭발입니다.ㅋㅋㅋ

 

구의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꼭 가봤을 곳!! nono!!  꼭 가봐야 하는 곳!

 

구의동 불난닭발은 한번이 아닌 두번 세번 네번 무조건 가야만 하는 그런 곳 입니다.

 

바로 그 이유는 간판 이름처럼 정말 불난닭발이 있기 때문이죠~

 

 

구의역 불난닭발은 닭발, 오돌뼈, 껍데기 등 닭과 관련된 메뉴들이 있어요!

 

그 중 구의동 불난닭발의 단연 으뜸메뉴는!!! 뚜둔!!! 당연히 불난닭발!! 닭발이죠~

 

구의 불난닭발의 모든 메뉴에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이렇게 세가지 맛이 존재해요.

 

전 구의동 불난닭발에서 아직까지 매운맛은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중간맛까지가 저에겐

 

딱 괜찮았어요!! ㅋㅋ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데 조금씩 늘어늘어 구의 불난닭발에서는

 

중간맛까지 가능한거예요 ㅋㅋㅋㅋ

 

 

그리고 구의역 불난닭발에는 닭발만 맛이 있는게 아니라 알려드렸듯이 오돌뼈, 껍떼기도 너무나 ㅠㅠㅠㅠㅠ

 

 

 

눈물이 날 정도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구의동 불난닭발의 모든 메뉴에는 정말 불맛이 나요 ㅋㅋㅋㅋㅋ

 

 

구의역 불난닭발은 사랑입니다!!!

 

 

이렇게 매운 음식을 파는 곳에는 항상 계란찜이 있는거 아시죠?? ㅋㅋㅋ모르면 안돼요 ㅠㅠ 찰떡 궁합이니 ㅋㅋ

 

구의역 불난닭밝은 메인 메뉴 하나만 시켜도 계란찜을 무조건 서비스로 주세요!

 

두번째 부터는 계란찜 돈을 받아요 ㅋㅋㅋ 오천원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양이 많아 아깝지가 않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불난닭발에 필요한 술은 단연코 소주!! 일텐데요~

 

저는 구의동 불난닭발에 가면 무조건 생맥주 500을 먼저 마셔요 ㅋㅋ

 

구의역 불난닭발에서 생맥주 마셔보신 분들은 제가 왜 이렇게 썼는지 아실꺼예요 ㅋㅋㅋ

 

정말 500잔을 짱짱하게 얼리셔서 그 안에 맥주를 콸콸콸 주시는데 ㅋㅋㅋㅋ

 

오늘처럼 최악!!!!! 더위에는 무조건 필요한 구의동 불난닭발 맥주 마시면 더위가 싸악 가실 정도예요 ㅋㅋ

 

 

 

 

8월 첫째주 불토인데 오늘 한잔씩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자양동에 사신다면? 혹은 건대에 가신다면?

 

구의동 불난닭발에가서 한잔 촤악~ 하시는건 어떠실까요?? ㅋㅋㅋ

 

정말 구의역 불난닭발에 한번 가신다면 다음을 또 가실꺼라고 장담 할 만큼 강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