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부산오뎅 맛집] 비오는날 따뜻한 국물에 소주 한잔~ 하단 부산오뎅 이자카야 으로 GO GO!

반응형

동아대 술집 부산오뎅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하단 술집 부산오뎅을 갔다왔어요 ㅎㅎ


원래 동아대 술집 부산오뎅이 원조라고 하던데요 ㅎㅎ


남자친구 아시는분이 하단에 부산오뎅을 예전에 오픈하셨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아주 예전에~~~)



남자친구가 하단 부산오뎅 정말 맛있고 오꼬노미야끼가 정말 최고라고 가자가자 했는데 


저번에 시간이 되서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하단 부산오뎅집으로 고고씽 했지요~ 





하단 부산오뎅은 큰 규모는 아니지만 작은규모에 조용하게 술을 마실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게다가 바처럼 앉을 수 있는 곳도 있구 안쪽으로 들어가면 한 4개정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바 자리를 선호하나 사람이 이미 꽉 차서 안쪽으로 들어가서 앉았어요 ^^



하단 술집 부산오뎅에서 주문하고 먹고있는 사람들을 보니 저도 언넝 주문을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남자친구에게 언넝 주문을 하자 하고 하단 술집 부산오뎅집에서 스시오뎅과 오꼬모니야끼를 시켰어요 ^^



하단 부산오뎅에서 주문한 스시오뎅 입니다. 



저는 오뎅집에서 이렇게 나온 오뎅은 처음 봤어요 ㅎㅎ


그리고 하단 부산오뎅 맛집은 국물이 부족하면 


직원분께 국물 요청하면 국을 더 주신답니다 ^^


비오는날, 추운날, 국물이 땡기는날 


이렇게 하단 부산오뎅 맛집에 가서 스시오뎅을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국물이 끝내주거든요 ㅎㅎ



그리고 하단 부산오뎅의 오꼬노미야끼 입니다. 



일본에서도 오꼬노미야끼 정말 맛있게 먹었구 


한끼에서 파는 오꼬노미야끼도 맛있게 먹었는데 


요기 하단 부산오뎅 오꼬모니야끼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하단 술 맛집을 찾으시면 


정말 바로 요기 


하단 부산오뎅에 가서 스시오뎅과 오꼬노미야끼를 


꼭 주문해서 먹어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ㅋㅋㅋ



아! 


하단 부산오뎅에 계란말이도 있던데..


전 다른사람들이 먹는것만 봤어요 ㅠㅠㅠㅠ


주문할까 했는데 너무 많을까봐 ㅠㅠㅠ



부산오뎅 하단점에서 계란말이 드시는분들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ㅎㅎ


(남 먹는거 쳐다보면 안되는데..ㅠㅠㅠ) 



뭐 아무튼..ㅎㅎ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셔야 하는 하단 부산오뎅 맛집입니다 ^^ 



[하단 부산오뎅 맛집 위치]



공감 꾹꾹 눌러주세요 ^^ 



오늘 하루도 화이팅 넘치는 날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