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마곡나루 오마당 황소곱창] 마곡나루역 오마당 곱창과 대창은 굿뜨!♥

반응형

곱창을 좋아하는 나 


곱창을 좋아하는 내 동생 


둘이 만나서 간 곳은? 


마곡나루 오마당 황소곱창 맛집 인정!


icon_tistory_029.jpg






요즘 개인적인 일로 술을 끊고자 안마셨는데 


오랜만에 동생과의 데이트에 신이나서 


오늘은 한잔하자 오랜만에 말하곤 


우린 마곡나루 오마당 황소곱창으로 향했다 



icon_tistory_001.jpg

.

.

.

.

.

.

.

.

.



6시떙 하고 들어가서 그런지 손님은 없었지만 




7시가 되기전엔 모든 테이블이 꽉 찼다. 


7시가 넘어선 이미 술에 취해...


사진을 못찍음 ㅠㅠㅠ




뭐 암튼 


마곡나루 오마당 황소곱창을 잠시 소개한다면 



오마당 황소곱창 양은 진짜 많다!!


그리고 가격파괴 행사고 모듭곱창이 


14,000원이다!!!






일반 소곱창/소막창/소대창은 18000원인데 


사실 소곱창 치곤 다른곳에 비해 가격도 괜찮은편임 


icon_tistory_042.jpg




근데 참고로 오마당 황소곱창 모듬곱창에는 


대창양이 좀 더 많다고 함 ㅋㅋ


주문할때 이모가 설명해주심 ㅋㅋ


우린 대창이 좀 더 먹고싶었기에 


무조건 좋습니다!! 하였음 ㅋㅋ






우리는 모듬만 3인분 먹었음...


밥도 안먹고...


소주만.. 들이키고...


icon_tistory_118.jpg


이모가 걱정도 해주심 ㅋㅋㅋㅋ




굳이 말로 다 설명하지 않아도 곱창럽럽 한다면 


마곡나루 오마당 황소곱창 그냥 가면됨 ㅋㅋ



그럼 알꺼임 ㅋㅋㅋㅋ



이제 곧 주말이니..


다시 함 갈보까앙~~~~?



icon_tistory_212.jp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