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이태원 라운지바/이태원 데이앤나잇] 이태원에 여자들끼리 가기 좋은 라운지바는? 바로 이태원 데이앤나잇!!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다들 불금불금 하시겠쬬??


젊은사람들은 홍대 이태원 등등 아주 핫하시 핫한곳만 


가서 불금을 즐길것같네용 ㅋㅋㅋ



만약!!


오늘 불금을 즐기는 곳을 이태원으로 선택을 하셨다면?


전!!! 


이태원 라운지바, 이태원 데이앤나잇을 


추천 해드립니다!!





추천 이유 1. 이태원 분위기 맛집, 이태원 분위기 깡패!!!! 입니다. 




추천 이유 2. 이태원에서 칵테일 굿뜨굿뜨 너무 맛있다!!





저희가 이태원 데이앤나잇에서 주문한 칵테일은 


피치크러쉬(Peach Crush)와 롱티(Long Isand Iced Tea)



이태원 데이앤나잇 칵테일 가격도 만원이였나?? 


다른곳에 비해 비싸지도 않고 데코도 너무 이뻤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태원 데이앤나잇에스는 생일파티도 하는거 같더라고요 ㅋㅋ


저희가 칵테일 한잔 하고 있는데 


어떤분들 생일파티 하는데 엄청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ㅋㅋ



근데 아마 예약을 해야겠죠?? ㅎㅎ



이태원 데이앤나잇 02 749 3555 이쪽으로 


전화해서 예약 하면 될꺼같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전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있는곳은 남자친구랑 가는것도 좋지만 ㅋㅋㅋ




오랜만에 여자친구들 만나서 분위기도 내고 


오랜만에 수다도 떨고 ㅋㅋㅋ 


하면 더 좋을것 같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 불금 분위기 내고싶다 


근데 이태원으로 갈꺼다? 


한다면??



이태원 라운지바, 이태원 데이앤나잇 강추 입니다!!







해밀턴호텔 바로 뒤입니다 ㅋㅋ 위치도 굿뜨인 이태원 데이앤나잇입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