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삼성 무풍에어컨 구매] 2019년 new 삼성무풍에어컨 2in1 발품팔아서 인터넷 최저가보다 40만원 할인! (카드 새로만든거 없음)

반응형

이사를 가야하기에 에어컨을 알아보러 2주 전 주말과
지난주 토요일 여러곳을 방문을했다

내가 방문한곳은
이마트 가양점
하이마트 가양점
삼성프라자 염창점
홈플러스 본점
일산 킨텍스 일렉트로마트
홈플러스 가양점
이케아 롯데 아울렛 하이마트
김포공항 롯데백화점

이리 보니 진짜 많이 다닌거 같다

우선 우리가 에어컨을 사기 전 마음은
스탠드 하나 공기청정기 하나를 구매하는 것이었다.

그런데!!!!! 여러곳을 돌아다닌 결과 스탠드 하나 가격이
에어컨 2in1 가격이나 마찬가지였고, 작년모델과 올해모델 2in1 가격도 차이가 없었다.

이유인즉 올해 모델을 팔기위해 현재 행사를 많이 하고 있다는것!!!

그래서 우리는 결국 공청 기능 있는 2in1 으로 결정을 하고 삼성이냐 엘지냐에서 디자인이 더 이쁜 삼성으로 결정!

구매한 품명: AF17R7973WFRT (마지막 T는 홈플러스 표시 유통경로가 다른걸 표시하는거라고 함)




삼성 스탠드와 벽걸이 둘다 무풍에어컨이며,
둘다 공기청정기 기능이 들어가있다고 한다.



사실 삼성 무풍 에어컨 내에 공기청정기 기능이 얼마나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가격 디자인 신제품 모든걸 만족했다

삼성무풍에어컨 상세정보: http://me2.do/IGv5U0VV

결론적으로 삼성 무풍 에어컨을 사서 발품을 판 결과
인터넷 최저가 보다는 35만원 싸게 삼!

그리고 여러곳을 돌아다녀서 가격을 물어보고 현재 산 금액과 30-40만원 싸게 삼!

어쨌든 최저임 ㅋㅋㅋㅋㅋㅋ

내가 산곳은 홈플러스 창고형 가양점!

현재 홈플러스 22주년 기간이라 할인이 있는거 같은데
홈플러스 내 삼성 사장님이 최저로 금액을 부르심

여기서 살때 새로운 카드 만드거 없고, 내가 가진 삼성카드로 청구 할인 5프로 이고 무이자 10개월까지 가능함
게다가 할인 해준 금액 중 20만원은 현금영수증도 해주심!

하이마트 롯데백화점도 금액대가 최저는 아니었지만 나름 괜찮았는데 카드도 만들어야하고 상품권지급 이런거고 카드 만들고 2달은 40만원 이상 써야하는 조건이 있었는데 그런거 하나없이!! 살수있어서 넘나 좋았으!!

여름대비 삼성 무풍 에어컨 준비하신다면
지금 행사기간때 홈플러스 창고형 가양점에 가보는건
좋을듯 함!!


그리고 사장님이 명함 주시면서 다른거 사게되면
오기전에 꼭 전화 달라고 하심!
이유인즉 행사때인지 아닌지 알려줄수있다고 함 ㅋㅋ

암튼 이사가서 함께할 삼성 무풍에어컨 올 여름 시원하게 나게해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