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등촌 맛집/쌀국수 맛집] 우리동네 베트남 쌀국수 맛집 냐항바바바

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이제 다시 열심히 써보려고 한다 ㅋㅋ

마음을 다시 다 잡고 쓰게되는 블로그 내용은
바로 맛집!!!

그 중 우리동네 등촌 맛집이다

바로 쌀국수 맛집인 냐항바바바

캘리쌤에게 추천을 받고 가게 된 곳!

말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단 사진 하나가 더 좋을듯!


요고는 반짠느엉
베트남식 피자임
다낭 야시장에서 우연히 먹어본 반짠느엉
잊을수 없는 맛이었는데 ㅋㅋ
사실 현지가 더 맛있었던같다 ㅋㅋㅋㅋ
가격도 오백원이었고 ㅋㅋㅋㅋㅋ
(오백원이라 더 그리 느끼겠디? ㅋㅋㅋ)


등촌 쌀국수 맛집 냐항바바바의 퍼보
대표메뉴임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맛은 대중적인 맛이다 ㅋㅋ 향신료 맛도 강하지도 않고
국물도 깔끔하고 난 넘나 맛있게 먹었음 ㅋㅋ


마지막으로 등촌 쌀국수 맛집 냐항바자바 메뉴인 껌승
사실 요곤 처음 먹어봄ㅋㅋㅋ
베트남 현지식 돼지 숯불구이라고 함 ㅋㅋ
진심 고기가 너무 맛있었음!!!!!
돼지고기 엄청 야들야들하고 계속 손이갔음 ㅋㅋ

이거 먹으러 또 가고싶은 곳!!

게다가 여기는 가격도 착함

저렇게 3개 먹었는데 2만3천원? 정도 나왔음 ㅋㅋ

강서구에 산다면 한번쯤은 꼭 가봤으면 하는곳이고 ㅋㅋ
분위기도 완전 좋음 ㅋㅋㅋ

베트남 쌀국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좋아할꺼임 ㅋㅋ

아! 그리고 요기는 등촌역에서 가깝지는 않고
가양역에서 가까움ㅋㅋ

내부사진이랑 메뉴사진 찍은게 없어서 ㅜㅜ
냐항바바바 인스타그램 아이디 올릴게유
냐항바바바 인스타 아이디: nhahangbababa

http://www.instagram.com/nhahangbababa


​라스트 점심오더도 2시20분까지니 시간 꼭 확인하고 가야함요 ㅋㅋ

등촌동에 쌀국수 집이 여러개 있지만 냐항바바바처럼 분위기 좋은곳은 없었던거같다 ㅋㅋ

나중에 남편이랑 가야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