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방송통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방통대 수강신청]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4학년 1학기 수강신청 했어용 ㅎㅎ

반응형

드디어 


방송통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4학년 1학기 수강신청하는 날이왔습니다. 


오늘은 방통대 사회복지 뿐만 아니라 모든 방통대 수강신청이 가능한날이기도 하죠 ㅎㅎ


이미 3학년 1학기 2학기때 방통대 수강신청을 해 보셔서 아시겠지만 


잘모르시는분들도 있기에 


지금부터 방통대 수강신청 방법을 알려드릴게용!!


icon_tistory_099.jpg



방통대 수강신청 GOGO


1.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홈페이지에 먼저들어갑니다. 


http://www.knou.ac.kr




2. 오늘은 수강신청 하는 날이기에 사진과 같은 화면이 바로 뜹니다. 


'수강신청 바로하기'를 클릭해줍니다.




3.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로그인을 해야 방통대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작성한 후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4. 교과목명 수업유형 확인 후 초록색 박스에 있는 수강신청완료확인을 클릭합니다. 






5. 방통대 수강신청한 교과목 리스트가 나옵니다. 


교과목명을 한번더 확인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방통대 수강신청이 완료되었기에 마지막 창은 


수강신청완료일자, 예상등록금이 나옵니다. 






이렇게 하면 방통대 수강신청이 끝~ 입니다 ㅋㅋㅋ


쉽죠~~~??


icon_tistory_140.jpg




그리고 꼭!!! 알아야 하는 점 


방통대 수강신청 기간은 


오늘 1월22일(화) 09:30 ~ 18:00 까지라는거 잊지마세용!!




하나더!! 


방통대 수강신청을 한다고 해서 등록금 납부를 오늘하는거 


아닙니다 


icon_tistory_137.jpg



방통대는 등록금 납부 기간은 02.01(금) - 02.08(금) 입니다. 


이 때 방통대 등록금 납부를 하면 되공, 


물론 카드납부도 가능합니다 ㅋㅋㅋ




그럼 방통대 사회복지 4학년1학기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잊지말고 


오늘 방통대 수강신청 하세용 ㅎㅎㅎㅎ 


icon_tistory_138.jp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