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kt 통신비 할인카드/kt 청구할인카드] kt 통신비 할인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으로 17,000원 할인받았다.

반응형

kt 우리카드 카드의정석이 kt 통신비 할인카드라는 사실을알고 


2018년 12월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발급을 받았다. 


그당시 kt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프로모션을 해서 


kt 청구할인카드로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을 신청하면 


 36개월간 17,000원 할인이 된다고했다.


12월31일 카드발급이 되었고, 자동이체 신청까지 완료!!



이번 1월달에 진짜 kt 통신비가 청구 할인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보니 


하하하하하 


대박 



진짜!!! 


kt 통신비 할인카드로 17,000원 할인이!!!!!


아싸아싸아싸 



첫달이라 30만원 채워야 하나 했는데 


30만원 실적 채우지 않아도 첫달은 그냥 해주는거 같다!!


넘나 좋으다 ㅋㅋㅋㅋ



그렇기에 12월 kt 통신비 할인카드로 17,000원 할인을 받게되어 


kt 통신비는 28,140원 나왔다 ㅎㅎㅎ



사실 kt 청구할인카드라서 kt 통신비 할인 이외에는 해주는게 없는데 


차라리 포인트 쌓는거나 사용할때마다 0.1% 할인 해주는것보다 


그냥 kt 청구할인받아서 통신료 17,000원 절감하는것이 더 좋은것 같다 ㅋㅋ



지금은 kt 통신비 할인카드인 우리카드의 정석 17,000원이 아닌 


15,000원 할인에 연회비 면제이니 


아직 신청 못하신 분들은 


이번에 연회비 면제 받고 신청하시면 좋을듯 하다 ㅎㅎ





아! 그리고 만약 kt 청구할인카드로 우리카드의 정석을 신청했는데 


실적충족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우리카드에 들어가서 하면된다. 


간단한 순서 사진으로 보여드리지요 



1.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 




2. 나의카드 -> 실적충족내역 조회





3. KT 카듸의 정석 Super DC 선택과 서비스 제공년월 선택 후 조회 클릭






4. 실적유예여부 확인 가능






이렇게 kt 통신비 청구할인이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ㅋㅋㅋ



암튼 kt 통신비 할인카드로 할인이 되니 


괜시리 통신요금 적게 내는거 같아서 기분은 좋다 ㅋㅋㅋ



하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