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파주 출판단지/파주 실내 데이트] 파주 출판단지 카페 헤서가서 실내데이트 했지용♥

반응형

파주 출판단지 가보셨나요?


 지난주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남양주 카페를 갈까 하다가 


집이랑 너무 반대라 올림픽대로가 팍팍팍 막혀서 


파주 출판단지를 함 가보자 하고 데이트 장소를 바꿨죠 ㅎㅎ






파주 출판단지는 남편이랑 처음 가봤는데요 


파주 출판단지에서 실내데이트 하기 딱 좋더라구요 ㅋㅋ



그 이유


 첫번째, 


파주 출판단지 카페가 북카페 형식으로도 되어있어서 그런지 

 

시끌벅적하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두번째, 


파주 출판단지 지혜의 숲 


독서하기 좋은장소이자 실내데이트 하기 정말 좋은 장소!!


조용하고 커피도 마실수 있고 독서도 하고 ㅎㅎㅎ





근데 저희는 파주 출판단지 카페 헤세를 다녀왔고 ㅋㅋ


파주에서 독서하기 좋은 장소인 파주 출판단지 지혜의 숲은 


잠깐 들려서 보고만 왔어요 ㅎㅎ




근데 파주 지혜의 숲은 둘러보고만 왔지만 


요즘같이 날 추운날 집에만 있어도 되지만 


집에만 있으면 답답하기도 하기에 


근교 놀러가기 딱 좋고 책도 읽으면서 데이트하기 좋은곳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파주 지혜의 숲 말고도 저희가 쉬러갔던 


파주 출판단지 안에 있는 카페 헤세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층고도 높고요 ㅎㅎ






빵도 있어서 커피와 먹기에도 괜찮아요 ㅎㅎ


사실 개인적으로 빵은 그냥 쏘쏘??


 




그리고 파주 출판단지 카페 헤세 옆에는 피노키오 뮤지엄도 있어서 


겸사겸사 카페 헤세 그리고 파주 피노키오 뮤지엄에서 실내데이트 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물론 피노키오 뮤지엄은 비용이 들어용;;;



그래서 저희는 안들어갔어요 ;;;;



암튼 


요즘처럼 미세먼지 심하면 안나가는게 맞지만 


그래도 나가고싶다면 


저는 파주 출판단지 카페 헤세와 지혜의 숲 가시는거 추천드릴게용 ㅎㅎ



아! 참고로 파주 출판단지 안에 있는 카페 헤세는 1층 말고 2층도 있으니 


데이트 가시는 분들은 꼭 카페 헤세 2층가세용!


분위기가 더 좋아용 ㅎㅎㅎ



그리고 


저는 나중에 파주 출판단지 지혜의 숲가서 책 읽으려 합니다 ^^


주절주절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