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cgv 팝콘 할인/ cgv 팝콘 쿠폰] 서울시민카드로 cgv 팝콘 2,000원 할인 받았습니다!!ㅋㅋㅋ

반응형

서울시민카드로 cgv 팝콘 쿠폰 받고 


cgv 영화관 가서 cgv 팝콘 2000원 할인 받은 후기 입니다. 


어제 아쿠아맨을 보기 위해 cgv로 고고씽했어요 ㅎㅎ



우선 영화는 kt vip 등급이라 저와 남편 둘이 합해서 8500원? 인가에 


 cgv 영화표를 구매했지요 ㅎㅎ



그럼 서울시민카드로 cgv 팝콘 2000원 할인은 어떻게 받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cgv 팝콘 할인 쿠폰을 받으려면 서울시민카드가 있어야겠죠???



서울시민카드 발급방법

클릭하시면 서울시민 카드 발급방법 확인 가능합니다 ^^


자자 그럼 서울시민카드 앱으로 들어갔나요??


서울시민카드 앱에 들어가면 오른쪽 왼쪽에 쿠폰이라고 적혀져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해주세용. 




빨간동그라미 보이시죠??


그 쿠폰을 눌러주세용 ㅎㅎ(스마트폰이니^^:;)



쿠폰을 누르셨죠???


누르면 ㅋㅋㅋ




이렇게 cgv 영화 8천원 관람 쿠폰과 cgv 팝콘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그럼 쿠폰받기를 무조건!!! 눌러야겠쬬???


하하하하하하하




이렇게 쿠폰이 받아집니다. ㅎㅎ


보니깐 여러개 받을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저는 여러개 받기는했는데 유효기간이..ㅋㅋㅋㅋㅋ


영화는 2월말이고 팝콘은 8월31일까지더라구요 ㅋㅋ


cgv 팝콘 할인의 유효기간이 더 길어서 좋으네용 ㅋㅋㅋㅋ


여기까지 하셨으면 이제 cgv 영화관에 고고씽 해야겠죠??



cgv 영화관 매점에 가서 


cgv 팝콘 할인 쿠폰 사용하기를 눌러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됩니다. 


바로 짜잔 !!!



이제 끄읕!!!!!!!!!


저희는 8500원? cgv콤보를 주문해서 cgv 팝콘 2000원 할인을 받았고 


cgv 팝콘을 6,500원에 먹을수 있었습니다 ㅎㅎ




굿뜨굿뜨 ㅋㅋㅋㅋ


별건 아니지만 그래도 cgv 팝콘 할인 2,000원 받으니 좋더라구용 ㅋㅋㅋㅋ


뭔가 8,500원과 6,500원 괜시리 다른거 같구요 ㅋㅋㅋㅋㅋ


저처럼 cgv 팝콘 할인 받고 싶다면 서울시민카드 발급받아서 


사용해보세요 ㅋㅋㅋ


cgv 말고도 서울시에서 하는 문화생활 관련해서 할인도 많이 하더라구용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