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부산 매떡]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던 부산 범일동 매떡을 드디어 맛보다!!

반응형

남편의 고향이 부산이라 부산에 가서 알게된 부산 범일동 떡볶이 매떡! 


남편이 부산에 가면 남편 동네에 정말 맜있는 떡볶이집이 있다며 고등학교때부터 부산 범일동 매떡에서 떡볶이와 만두 오뎅을 


자주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도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부산에 갔을 때 남편 집 바로 근처라 부산 범일동 매떡을 먹으러 고고씽 했어요 ㅋㅋ


부산 범일동 매떡에 가기전에는 몰랐는데 범일동 매떡집에 가보니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더라구요 ㅋㅋㅋ


하하하하하 





뭔가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오고 남편이 워낙 맛있다고 해서 주문하기에 앞서 부산 범일동 매떡에 기대를 기대를 했지요 ㅋㅋ


남편은 저에게 부산 범일동 매떡 1인분 시키면 제가 떡볶이 다 먹지 못할꺼라며... 그냥 부산 매떡 1개만 시켜서 먹고 


만두랑 오뎅을 시켜 먹자고 하더라구요 ㅋㅋ





부산 범일동 매떡이 얼마나 매우면 1개만 먹으라고 할까.. 라는 생각이 들었고 부산 범일동 매떡을 보자마자 


정말 맵겠구나... 싶어서 전 매떡 1개만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튀김만두 1인분과 오뎅 1인분을 시켜서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부산 매떡을 맛 보았지용!! ㅋㅋㅋ



본격적으로 맛을 보려고 하는데 부산 매떡 한줄 만으로도 냄새도 맵고 걱정됐는데...


입에 넣는순간 입안은 알싸하고 뭔가 맵고 달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일반적인 떡볶이 맛과는 다른 부산 범일동 매떡이였죠 ㅋㅋ




그리고 부산 범일동 매떡에 있는 튀김만두는 제가 여지껏 맛 보았던 튀김만두와는 달랐어요 ㅋㅋ


맛이 너무 있었죠~ 그래서 집에갈때 부산 범일동 매떡집에 튀김만두를 추가 주문해서 가져갔지용~ 


차타고 올라가는길에 다 먹었어요..하하하하 





게다가 전 부산에 가면 정말 좋으게 바로 가래떡 오뎅인데요~ 


부산 범일동 매덕집에 딱! 가래떡 오뎅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가래떡 오뎅은 어딜가나 굿굿굿!!!




아! 그리고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와서 그런지 백종원 셋트가 있더라구요 ㅋㅋ





참고로 부산 범일동 매떡에 떡볶이를 먹으려 갈 때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꼭!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세용 ㅋㅋㅋ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부산 매떡집 앞에는 주차를 할 만한 곳이 없어요 ㅠㅠ


그렇기에 바로 근처 썬로드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부산 매떡을 먹으로 가시면 됩니다 ㅋㅋ






부산에 여행을 가신다면 백종원 3대천왕에 나온 부산 범일동 매떡집을 꼭 가보세용 ㅋㅋ


전 사실.. 매떡은 너무 저에게 매웠지만 튀김만두는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하게 맛있었다능!!!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