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보국 에어젯 냉풍기] 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버릴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 굿굿

반응형

한 해 한 해 지나갈 수록 여름이 더더욱 무더워지고 있는데요~ 


에어컨을 틀자하니 비용은 걱정되고 선풍기는 덥고.. 이래저래 고민이 많을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친정집에.. 에어컨이 없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풍기만 틀고 사는데 이번년도 여름이 너무 너무 더워 선풍기로만 살 수 없을 것 같아 


냉풍기를 부모님께 선물 해 드리고자 마음을 먹었고 냉풍기 검색을 한 후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가 좋다라는 후기를 보고 CJ 홈쇼핑 방송 할 때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를 구매를 했어요~ ^^


저는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를 제가 직접 받지 않고 엄마게 바로 보냈는데요 


엄마가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리모콘도 있다며 ㅋㅋㅋㅋ


정말 별거 아닌데 너무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냉풍기 사용감도 물어보니 선풍기보다 바람이 선풍기보다 훨씬 시원하다며 한 여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다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럼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 기능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 해 드릴게요~ 


1.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는 좌우 상하를 각각 관리 해 주는 그릴을 통해서 바람의 방향을 쉽게 조절 할 수 있습니다. 

 

2. 심플하고 활용적인 에어젯 쿨러 무선 리모컨이 있어 멀리서도 내가 원하는대로 무선 리모컨을 조작하여 에어젯 쿨러의 


   설정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3. 3단계 풍량조절이 됩니다~ 자연풍, 수면풍, 유아풍으로 제공이 되죠~


4. 냉풍 기능시 물 없음 알람도 제공하기고 물이 없음 바로바로 물을 넣어주면 되요~ 




홈쇼핑에서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 구매 할 때 좋았던 점은 


기본으로 냉매팩이 2개인데 홈쇼핑 방송 할 때 구매를 하면 추가로 2개를 더 줘서 


총 4개를 받을수가 있어요~ 




그러니 보국 에어젯 에어쿨러 냉풍기 구매를 원하시면 홈쇼핑 방송 할 때 저렴하게 


사은품도 받고 구매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접 구매해서 쓴 후기예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