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광장시장 백종원 김밥] 백종원의 3대천왕 광장시장 원조 누드김밥 저도 맛봤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요! 


종로 광자시장 순희네 빈대떡에 이어 소개 해 드릴 맛집은?


광장시장 백종원 김밥입니다! 


광장시장 백종원 김밥? 이라하면 아시는 분들도 있고 모르시는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사실 저같은 경우에는 광장시장 백종원 김밥이 뭐야? 했었어요 ㅎㅎ


이불사러 갔다가 주인아저씨가 맛보고 가라고 해서 


알게된 곳이 바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광장시장 누드김밥 이였어요!


 


광장시장 누드김밥이 뭘까? 하고 가봤더니 


포장하는줄과 먹고가는줄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저는 먹고가려고 해서 바로 요기서 주문을 했어요 ㅎㅎ


주문을 하기 전 메뉴판을 보니 


치즈참치김밥, 잡채김밥(치즈참치+잡채), 세트김밥(잡채김밥+어묵2개) 이렇게 있엇어요 ㅎㅎ


저와 엄마는 세트김밥을 주문을 했고 먹었는데요 


여기서 포인트! 


지금 보여드린 사진 위치에서는 잡채를 주지 않아요 ㅠㅠ


제가 사진을 못찍었는데 첫번째 사진 위치에서 


잡채를 줍니다~ 



그렇기에 순서는 먼저 주문을 하면 이모야가 접시에 김밥을 주고 


김밥 접시에 잡채를 얻어와야 먹을 수 가 있어요! ㅎㅎ




뭐 별거 들어간건 없는거 같던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부산어묵도 같이 먹었는데 


부산어묵도 너무 맛나고 


국물도 칼칼하이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ㅎ



광장시장 누드김밥 맛이 궁금하시면 


한번쯤은 꼭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평일 낮에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ㅠㅠ


주말에 가면 정말 사람도 많고 줄도 길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사람들 많은 시간대는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종로 광장시장 백종원 김밥 /  광장지상 누드김밥집은 


종로5가에서 내리셔도 되고 을지로4가역에서 내리셔도 됩니다 ㅎㅎ



편하신 지하철 노선을 타고 백종원의 3대천왕 광장시장 누드김밥집을 


가보세요 ^^ 



백종원 김밥 / 광장시장 누드김밥 가는길 



남자친구와는 가 본적이 없는데 


시간될 때 남자친구와도 광장시장 원조 누드김밥 먹으러 가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