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일상생활♥

이케아 환불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케아 환불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케아에서 물건을 사기만 했지 환불을 해 본적이 없기에 저 또한 블로그를 통해 확인을 하고 

이케아에 방문을 했는데요. 


저처럼 이케아 환불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에게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이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 ^^ 



그럼 제가 왜? 이케아에서 환불을 하려고 했는지부터 안내드릴게요~



저희집에는 바테이블이 있는데요~ 

이 바테이블에 맞는 의자가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이케아에 가서 이전에 봐 두었던 바의자를 사왔는데...ㅠㅠ

바테이블과 바의자 높이가 맞지 않았어요 ㅠㅠ


그래서 이케아가서 환불을 하자! 하고 결정을하고 

일요일 아침 10시 오픈이라 눈 뜨자마자 바로 광명 이케아로 고고씽 했어요 ㅎㅎ


이케아에 도착해서 환불받을 바의자를 카트에 잘 놓고 



이케아 쇼룸이 아닌 1층 이케아 환불 카운터쪽으로 갔어요~ 



이케아 환불 카운터 근처에 가니 큰 화면에 

'교환 환불을 원하세요? 번호표를 준비 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있었고 



아래 내용을 준비 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확인을 했어야 했습니다.


- 영수증 준비여부 

- 포장상태 그대로 인지 

- 구매일로 90일이내 방문이지 


작성한 3가지 요건이 충족이 되면 환불준비 끝! 


저희는 3가지 요건이 충족 되었기에 스크린에 나와있는 

'환불 Returns' 를 꾹 눌러줬어요~ 



 환불을 누르니 번호표를 받았고 

저희 순서가 오기를 기다렸어요 ㅎㅎ


이케아 가기전에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겠지 하고 

10시 오픈이라 눈뜨자마자 바로 출발을 했는데... 

아니 웬걸 ㅠㅠㅠㅠ

이케아 환불 카운터에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

역시.. 생각은 다 비슷 비슷 한가봐용 ㅋㅋ



10시24분에 도착을 했는데 번호표는 R040

이케아 환불 대기인원은 약 14명정도.. 

약 30분정도 이케아 환불대기를 하고 카운터에 갈 수 있었어요~




이케아 환불 카운터에 담당하시는분이 어떤 물건 환불을 하는지 

왜 환불을 하려는지 간단하게 묻고 

바의자 상태와 영수증 확인을 하시더라구요 



저희가 이케아에서 바의자 2개를 구매했는데 1개는 개봉을 하였고 나머지 1개는 미개봉 이였어요 

이 상태를 담당자분께서 확인을 하시더니 미개봉1개는 100% 환불이 가능하나 

개봉한 나머지 1개의 상품의 경우 카드환불은 어렵고 이케아 환불 금액 카드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환불이 안되는것도 아니고 이케아 환불 금액 카드를 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어차피 다른 상품도 이케아에서 구매를 했어야 했으니용 ㅋㅋ


그렇게해서 받게 된 이케아 환불 금액 카드 



이렇게해서 저는 이케아에서 환불도 받도 환불 금액 카드도 받았어용!


저는 이렇게 받게된 이케아 환불 금액 카드로 

쇼룸에 가서 바테이블에 맞는 의자와 방석을 구매 했습니다. 



이케아 환불받는 방법 어렵지 않지요? 



참고 해 주셔야 하는 점은 

저희가 개봉했던 상품 환불 받을 때 

사이즈 체크를 하지 않아 바의자 환불을 원한다 라고 말씀을 드리니 

이번에만 이케아 환불 카드를 준다고 하셨고 

무슨 동의서 작성을 하더라구요~ 


그렇기에 개봉을 하신분들의 경우 환불카드를 받을 수 있는지도 

꼭 확인을 해 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 



제돈 주고 직접 사고 이케아에서 환불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