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구의역 카레맛집] 구의역 자양동 카레맛집, 팬더라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 


구의역 자양동에 숨어있는 카레맛집, 팬더라이스에 대해 소개 해 드릴게요 


저희 할머니께서 자양동에 사시는데 제가 잠깐 할머니댁에 살았었어요. 


그래서 구의역에 맛집이 뭐가 있나 찾아보던 중 남자친구와 카레를 먹자고 결정을하고 카레맛집을 찾아보기 시작했었요. 


그러던 중 알게된 곳이 구의역 자양동에 있는 팬더라이스였어요. 


카레맛집 팬더라이스의 위치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곳에 있어요. 


구의역 사거리 대로변에 있는것도 아니고 먹자골목에 위치한것도 아닌 찜질방 근처 좁은 골목길안에 아기자기하게 작은 규모로 


자양동 카레맛집 팬더라이스가 있었어요. 


그리고 구의역 카레맛집 팬더라이스 외관 모습을 보면 마치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을 받게 해 주었어요. 


가게문을 열고 들어가니 점심시간때가 아니였는지 사실 손님은 없어요. 


손님이 없어도 좋았던게 단지 조용해서가 아닌 가정집에 온 느낌으로 아늑하다는 느낌을 받았기에 


카레 또한 맛있을거란 기대감도 차있었죠. 


남자친구와 카레맛집 팬더라이스 메뉴를 보는데 카레 맛집 답게 정말 딱 카레만 있었어요. 


그 이외의 음식은 팔지 않는다는거였죠. 


그렇게해서 팬더라이스에서 결정하게 된 메뉴는 치킨갈아케카레와 갈릭함박카레 였어요. 


[구의역 카레맛집 팬더라이스 메뉴]


사장님께 이 두가지 메뉴를 시키겠다고 말씀을드리니 주문을 받으면 바로 그 자리에서 직접 만드시기에 


음식나오는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괜찮다하고 맛있는 카레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남자친구와 20분정도? 수다를 떨고 난 후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고 먹어봤는데.. 


유명한 프렌차이즈에서 파는 카레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자양동 카레맛집 팬더라이스_치킨가라아게카레]


사진에 있는 호박과 파프리카 대박!! 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구의역 카레맛집 팬더라이스_갈릭함박카레]



일본카레 같은데 맛도 독특하고 치킨도 바삭바삭 갈릭함박은 마늘향이 베어 식감도 짱짱! 


저는 먹다가 카레가 좀 부족해서 사장님께 카레 좀만 더 달라고 말씀드리니 딱 만들때 만드는거라 


좀만 기다리라고 하신 후 주시더라구요 ㅎㅎ


사실 귀찮을만도한데 너무 친절하게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어요 ^^ 


게다가 구의역 자양동 카레맛집 팬더라이스는 양도 푸짐해서 먹고나면 정말 배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사실 가게에 들어갔을 때 손님이 없으면 맛이없나? 라는 생각도 할만한데 여기는 그런느낌은 주지않고 


뭔가 단골손님들이 많겠구나 라는 느낌을 주는 카레맛집이였어요. 


구의역 자양동 카레맛집 팬더이스는 대로변에 있는게 아니기에 찾기가 어려울 수 는 있지만 


카레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맛집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할머니가 구의역에서 이사는 하셔서 저 또한 갈일이 없어 현재는 못가고 있지만 


나중에 남자친구와 함께 다시한번 구의역 카레맛집 팬더라이스 재방문 의사는 100% 있습니다. ^^ 


제돈 주고 직접 사 먹은 카레 소개 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