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웨딩준비

[결혼준비] #1 웨딩홀 결정하기 - 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


결혼준비를 하면서 가장 먼저 해야했던게 웨딩홀 결정하기 였어요. 


저희가 웨딩홀 결정할 때 가장 신경쓰였던 부분이 

바로 보증인원이였어요. 


왜냐하면 남자친구는 부산이고, 저는 이미 남동생이 장가를 갔기에 보증인원을 약 150명 정도 생각을 했어요. 

보증인원을 150명 생각하니 생각보다 웨딩홀 결정하는게 어렵더라구요. 

제가 원했던 웨딩홀들은 전부 보증인원 200명이였구요..


그렇게해서 서울 강남, 강서, 강북, 중구 등등 제가 원하는 웨딩홀 리스트를 찾고 

보증인원 150명이 가능한곳을 알게 되었어요. 


그렇게 해서 알게된 웨딩홀이 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 그리고 목동 파코아트 웨딩홀이였죠. 


이 두가지 웨딩홀을 보고 결정하기에 앞서 먼저 온라인으로 두 웨딩홀에 대한 정보를 찾고 

이미지도 엄청 봤어요. 


그런데 보자마자 마음속으로 이미 전 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 웨딩홀을 결정을 했어요. 

왜냐하면 사진상으로 보이는 라피네홀 샹들리에가 너무 이쁜거예요. 

게다가 버진로드도 높고 길다고 하더라구요. 

이미 라피네홀 샹들리에 마음을 빼꼈지만 그래도 비교는 해 봐야 하기에 

목동 파코아트 웨딩홀도 찾아봤어요. 


파코아트 웨딩홀의 경우 깔끔한 느낌이였고 분위기도 좋았지만 

이미 마음속으로 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 웨딩홀을 결정해서 그런지 확 와닿지는 않았어요ㅠㅠ


그렇게 두 곳의 웨딩홀을 온라인으로 폭풍 검색을 한 후 

웨딩홀 최종 결정을 위해 주말에 웨딩홀 투어를 했지요. 


가장 먼저 간 곳이 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 웨딩홀이였어요. 

라피네홀이 에식을 하고 있기에 실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인터넷에서 검색한것과 동일하게 라피네홀 샹들리에와 버진로드가 제 맘에 쏙 와닿았죠. 

그리고 신부대기실과 웨딩홀이 연결되어 있어서 이동도 편할 것 같더라구요 ㅎㅎ



[웨딩홀 결정하기_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_라피네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인데 정말 샹들리에가 이쁘죠?

아이폰으로 그냥 찍은건데 이렇게 나와요 ㅎㅎ

실제로도 버진로드가 높고 길구용 ㅎㅎ



[웨딩홀 결정하기_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_신부대기실]


신부대기실도 너무 이뻐요~ 

오른쪽에 보이는 좁은 길은 신부를 위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ㅎㅎ


[웨딩홀 결정하기_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_신부대기실]


왼쪽에 보이는 하얀 문이 라피네홀과 연결이 되어있어요 ㅎㅎ

신부 대기실에서 대기했다가 바로 나가면 되용 ㅋㅋ



[웨딩홀 결정하기_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_포토테이블]


그냥 딱 심플한 포토테이블이예요 ㅎㅎ

무난하지용 ㅋㅋ



이래서 조금 아쉬웠던점이 포토 테이블이였어요 ㅎㅎ 

뭐 사실 100% 만족 할 순 없으니~


그렇게 라피네홀을 본 후 남자친구는 제 얼굴을 보고 이미 웨딩홀 결정했네 했어 이러드라구요 ㅎㅎ

하하하하 


라피네홀 예식을 본 후 웨딩베네치아컨벤션 상담자분과 상담을 하고 

당일 계약까지 다 했어요 ㅎㅎ


이렇게 웨딩홀 결정을 했는데 나름 웨딩홀 투어인데 한 곳만 가기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목동 파코아트홀을 갔어요~ 


예식은 하지 않았고 그냥 홀만 봤는데...

이미 웨딩홀을 결정해서 그런지 눈에 잘 들어오지 않더라구요 ;;



남자친구는 그럴 줄 알았다는 표정으로 절 보았고 

너처럼 웨딩홀을 이렇게 빨리 결정하는 애도 없을꺼라구 하더라구요 ㅎㅎ


그럼 제가 결정한 웨딩홀 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에 대한 장.단점을 알려드릴게용


장점 

- 1500대 이상 주차가능

- 1시간 20분 예식

- 웨딩홀과 연회장의 동선 

- 맛있는 뷔페 음식 

- 친절한 상담원


단점 

- 겉모습은 웨딩홀이다 하는 느낌은 없음 

- 이마트와 한층 차이라 엘레베이터 이용시 이마트 이용하는 사람을 볼 수 있음 



저에게는 장점이 너무 많은 중구 웨딩베네치아컨벤션 ♥

제 예식이 기다려지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