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광장시장 빈대떡] 종로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에서 엄마와 데이트 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종로 광장시장 빈대떡 맛집 순희네 소개 해 드리려고해요. 


아마 광장시장에 빈대떡을 먹으러 가 본 분들은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을 다 알고 계실 것 같아요 ㅎㅎ


왜냐하면 종로 광장시장에 들어가면 중앙에 바로 따악! 


순희네 빈대떡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쉽게 보여 맛을 볼 수 가 있어요 ㅎㅎ


그리고 광장시장에는 순희네 빈대떡 말고도 다른 빈대떡 집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이 맛있더라구요 ^^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주문 방법에 대해 소개 해 드릴게요 :)


1) 순희네 빈대떡에서 먹고 가실 분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에서 먹고 가실 예정이시면 굳이 밖에서 


드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가게가 따로 있어요~ 그렇기게 거기서 드시면 되세요 ㅎㅎ


2) 순희네 빈대떡에서 포장 하실 분 




바로 요기서 주문을 해 주시면 되세요! 


포장을 해 줄 때엔 미리 구워 놓은걸 주세요 ㅎㅎ


왜냐하면 기름기가 있는 상태로 포장을 해 주면 


집에가서 먹을 때 눅눅해지고 맛이 없기 때문이죠 ㅎㅎ


그리고 집에서 더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는분들은? 


완성된 순희네 녹두 빈대떡을 사지 마시고 


반죽포장을 사셔서 집에서 구워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저같은 경우에는 엄마랑 먹고 같는데요~ 


두명이라 굳이 가게에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 먹었어요 ^^ 


순희네 녹두 빈대떡 하나만 주문을 했어요~



제가 사진을 너무 발로.. 찍었네요 ㅎㅎ


실제로 보면 정말 먹음찍스러워요!!!!



뭐 빈대떡 맛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 하시는 분들 도 계실텐데요~ 


그래도 시장에서 즐기는 녹두 빈대떡은 더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 



시간만 있었다면 막걸리에 순희네 녹두 빈대떡을 따악~ 먹고오고 싶었는데 ㅎㅎ


아쉽네요ㅠㅠㅠ




종로 광장시장에 가신다면~~~ 


주저말고 광장시장에 있는 순희네 빈대떡 꼭 맛보고 오세요 ^^ 


강추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