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캘리♥

[캘리그라피/캘리그라피 선긋기 연습] 배우고싶었던 캘리그라피 1년만에 등촌동 캘리향 캘리그라피에서 드디어 배우다!! 도오전~~~~~~~~~

반응형

작년 1월부터 배우고 싶었던 캘리그라피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등촌동 집 앞에서 캘리그라피를 배우게 되었다. 


캘리그라피 배우는게 뭐 이리 힘들었다고 1년동안 하고싶었던걸 미뤘는지.... 


나의 게으름 끝판왕에 항상 놀랍다... 


그래도 1년만에 그토록 원하던 캘리그라피를 멀리가서 하는것도 아니고 집 앞에서 할 수있는게 너무 좋았다. 


그리고 등촌동 캘리향 지금 다니고있는 캘리그라피 공방!! ㅎㅎ  


선생님도 너무 좋고 소규모로 진행해서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것도 느낀다 ㅎㅎ 


넘나 좋아 하하하하 


또,,, 다른 캘리그라피 공방을 다녀보지 않아서 수업방식을 잘 모르겠지만 ㅎㅎ


내가 다니고 있는 등촌동 캘리그라피 캘리향은 수업방식 너무 마음에든다 ㅋㅋㅋㅋ


그럼 까먹지 않기위해!! 


첫날 캘리그라피 배웠던 내용을 하나씩 적어봐야겠다 ㅎㅎ


먼저 캘리그라피 붓으로 라인 그리기 연습 ! 



바로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캘리그라피 붓으로 화선지에 캘리그라피 선그리기 연습을 한다~~


그냥 일직선 캘리그라피연습은 처음 했을때 어색하긴 하지만 어렵지는 않다.. ㅎㅎㅎ


그런데 두번째 줄줄이 소세지햄 만들기 연습 


이건 어렵다 어려워..... 집에와서도 연습을 해봤다 ㅎㅎㅎ


캘리그라피연습한 줄줄이 소세지햄은 너무 못해서 올리기 싫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캘리그라피연습 S자 곡선!


하악하악 


이건 더 어렵다 캘리그라피 선 연습 하는 순간순간 어렵다어렵다라는 말이 계속 ㅎㅎㅎ



이렇게 캘리그라피 선긋기 연습이 끝난 후 캘리그라피 판본체 글씨연습~~


자음부터 배우기 시작!!




요건 캘리향 선생님이 써주신 캘리그라피 글귀 ㅎㅎㅎ


내가 쓴건 엉망엉망 엉망징찬............ 하하하;;;;


계속 연습하리라~~~~~~~~~`



마지막으로 등촌동 캘리그라피 캘리향 선생님이 작성해주신 글귀 ㅎㅎㅎ


나도 캘리그라피 연습 열심히해서 


선생님처럼 쓸수있게 되리라 ㅋㅋㅋㅋ



크하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