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등촌역 맛집/등촌역 감자탕] 등촌역 감자탕 들어는봤나? 등촌역 대박감자탕 "본스튜 감자탕"

반응형

 우리동네 최애 맛집은 바로

!!!!!!!!!!!!!!


등촌역 감자탕 등촌동 대박감자탕!!!

" 본스튜 감자탕"



우리동네 줄서서 먹는 맛집이 바로 본스튜 감자탕이다 ㅋㅋ


2019년 새해 01월01일 

늦게까지 잠을자고 새로운 마음으로 대청소를 하자던 


남편과 나...


...

....

....

...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저 소주가... 1병이되고 2병이 되고... 하하하


결론은...

오후 2시에 배가고프니 뭐 좀 먹고하자 마음을 먹고 

등촌역 본스튜에 갔는데 우린 ...


둘이서 오랜만이니 낮술? 하자며..


등촌역 본스튜 감자탕집에 왔는데 술이 빠지면 안된다능...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새해부터 낮술을하고 집에와서 잠을 청했다...


새해 대청소는 날라갔지만 


우리동네 최애 맛집답게 새해에도 본스튜 감자탕집에는 

사람이 바글바글했고 ㅎㅎ


이모야들은 많이 먹으라며 육수도 더 줄테니 

리필도 많이 해주시고...


그냥 넘나 좋다 

♥♥♥♥♥


2019년 올해는 (구) 대박감자탕 

현재는 본스튜 감자탕집에 더 자주갈것이다 ㅋㅋㅋ


등촌동에 놀러온다면 


무조건 들려야하는 


등촌역 감자탕 맛집!!!!


본스튜 감자탕!!


물론 체인점도 있지만  


등촌동이 본점이라는 사실????


본점이 제일 맛있는다능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또 갈까나...ㅋㅋ 


고민고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