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출산준비♥

[태교바느질/임산부태교] 임산부태교 바느질 어떤가요?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 임산부 태교 바느질)

반응형

이제 7개월 막 접어든 임산부 입니다♥

 

임신을 하고 태교를 뭘 할까? 하다가 현재 다니고 있는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에서 임산부 태교로 바느질수업이 

 

있더라고요. 바느질이라곤 고등학교때 가정시간에 했던거 말곤...... 해본적이 없는데... ㅠㅠㅠ

 

그래도 내 아기를 위해서 내가 태교로 바느질을하면 아기에게도 좋고 나중에 출산 후 아기가 엄마가 직접 만든 

 

인형을 가지고 놀면 얼마나 뿌듯하고 좋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병원에서 진행하는 임산부 태교 바느질 수업 11월에 

 

신청해서 계속 듣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진행하는거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수업료는 무료!! 단, 재료비만 지불하면 됩니다. 

 

인형에 따라 가격은 조금씩 달라지더라고요 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에서 만든 태교바느질!!! 어떤걸 우리아이를 위해 만들었는지 보여드릴게용

 

1. 쥐 모양 딸랑이 

 라인에 맞춰 박음질을 꼼꼼히 해줍니다 ㅎㅎ

박음질 완성본

 

2. 쥐 모양 짱구베게 

태교바늘 쥐 짱구베게 

꼬리가 너무 귀엽죠??ㅎㅎ

 

요렇게 있었던 모양이 위에 처럼 완성이 된거에용 ㅎㅎ

 

3. 애착인형

 

태교바느질 완성된 애착인형
박음질을 싸악 다 하고 팔, 다리, 몸, 얼굴 완성
얼굴과 몸을 합체!!

 

11월11일부터 시작해서 12월16일 매주 월요일마다 가서 했는데 

 

이렇게 총 3개 인형을 만들수 있었어요 ㅎㅎ

 

태교로 바느질 할때 뱃속 아가가 움직이는것도 가끔 느끼고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ㅎㅎ

 

 

그리고 가기전 혹시 무료 수업이니 뭐 얼마나 친절할까? 이런생각을 하긴 했는데 ㅎㅎ

 

선생님 진짜 최고 입니다!!!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에서 어쩜 임산부 태교바느질쌤을 잘 모셨는지 

 

임산부 한명한명에게 모두 친절하게 가르쳐 주세요. 

 

바느질 1도 몰라도 됩니다. 

 

선생님만 계시면 모든게 만사 ok!!

 

그럼 여기서 궁금한게 생기겠죠???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 산모만 가능하냐?? 

 

NO!!!

 

타병원 산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 카페 가입 후 

https://cafe.naver.com/yssarangmoa

 

문화센터 교육안내 - 아기용품만들기 클릭하시고 

 

매주 월요일 발도르프 아기용품 만들기 신청 안내에 댓글만 남기면 됩니다 

 

간단하죠??

 

 

마지막으론 

 

완성된 애착인형은 아가대신에 잠시 태아보험 가입하고 받은 

 

카시트에 앉혀주었어요 ㅎㅎ

 

태아보험 가입하고 카시트 받은건 

 

요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