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캘리♥

[등촌동 캘리그라피/캘리그라피 판본체 배우기] 캘리그라피 2주차, 캘리그라피 판본체 작품이 나오다~:)

반응형

캘리그라피 2주차, 캘리그라피 판본체!!

.

.

.

.

.

 캘리그라피 판본체 작품이라고 하기엔 

아직 미숙하지만... 


그래도 캘리그라피 2주차에 판본체 작품?이 나왔다! 



2019년 캘리그라피를 판본체를 배우고 수고했어 라는 

캘리그라피 글귀를 쓰니 


' 수고했어 ' 라는 말이 2018년 한 해 수고했어~

라고 나에게 우리가족에게 하는 말 같았다 ㅎㅎㅎ


괜히 감정이...ㅎㅎㅎㅎㅎ


시작이 반이라고 1년을 미루고 미뤘던 캘리그라피를 

이렇게 집 근처 등촌동 캘리그라피 캘리향에서 배울수있고 


매 수업시간마다 잘 쓴 글귀에 있어서는 

포트폴리오도 나오니 

성공했다 ㅎㅎㅎ


나름??

하하하하하 


그리고 등촌동 캘리그라피 2주차 판본체 배우기 이게 끝? 


NONO!!!


캘리그라피 판본체 시간이 끝날무렵 

캘리그라피 궁서체 선 긋기 연습과 

자음 ㄱ, ㄴ 연습을 마지막으로 하고 왔다. 


아 캘리그라피 궁서체는 어렵다.....


캘리그라피 판본체보다 더더더더더더더................


그래도 궁서체 캘리그라피 열심히 연습해서 

작품??ㅎㅎㅎ 


또 하나 내야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년 수고했고 

2019년 반갑다 

열심히 배워자 

등촌동 캘리그라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