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웨딩준비

[웨딩드레스/시작바이이명순] 한눈에 홀딱 반한 본식 웨딩드레스 # 시작바이이명순

반응형

결혼을 해야지 결심을 했을 때 


가장 먼저 떠 오르는데 웨딩드레스가 아닐까 싶어요 ^^ 


저 또한 결혼준비를 시작하고 스드메 상담을 받으러 가기전에 


가장 먼저 찾아봤던게 바로 웨딩드레스였어요!



웨딩드레스를 찾아보니 정말 너무 다양한 웨딩드레스샵이 있어서 


어떤 드레스가 저에게 어울리지 정말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웨딩드레스 사진을 캡쳐하고 


스드메 상담 받을 때 플래너님께서 몇몇 회사의 웨딩드레스 업체를 알려주셨고 


총 4곳 웨딩드레스 투어를 했어요~ 



제가 웨딩드레스 투어한 곳은 켈리손윤희, 아뜰리에로리에, 시작바이이명순, 화이트엘리자베스 


이렇게 총 4곳 이였어요. 


그 중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고 한눈에 홀딱 반한 본식 웨딩드레스는 


바로!! 


시작바이이명순이였어요



다른 웨딩드레스샵들도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들었지만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남자친구와 여동생도 만장일치 했던샵이 


시작바이이명순이였죠 ^^ 


하하하 




사실 전 본식 웨딩드레스로 시작바이이명순은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 이유가 시작바이이명순의 웨딩드레스는 유명한게 실크이기 때문이였죠 ㅎㅎ


물론 시작바이이명순 웨딩드레스 모두 실크만 있는건 아니지만 


그냥 혼자만의 선입견이였어요 ㅎㅎ


[사진출처: 시작바이이명순]


그런데 막상 웨딩드레스 투어 할 때 시작바이이명순 들어가서 입어보니 


웬걸... 


색감이랑 느낌이랑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결국 시작바이이명순으로 웨딩드레스를 결정했어요 ㅎㅎ


(사실.. 아뜰리에로리에 할라 했는데 입어보고 마음이 확 바겼는데..

시작바이 이명순 가격이 더 높아서 스드메에 추가 금액이 생겼답니다 ^^;;)


[사진출처: 시작바이이명순]


그리고 시작바이이명순을 최종 결정한 이유 중 또 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시작바이이명순 웨딩드레스샵에 근무하고 계신 실장님이셨어요 ㅎㅎ


실장님의 목소리를 신뢰를 팍팍주고 


뭔가 빠져들더라구요 ㅎㅎ



남자친구는 계속 시작바이이명순 웨딩드레스 샵에서 근무하시는 


실장님 목소리 칭찬을 엄청 했었어요 ㅎㅎ



아무쪼록 저에게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시작바이이명순 웨딩드레스. 



이번주에 본식 웨딩드레스 셀렉하러 가는데 


너무 설레네요 ㅎㅎ



결혼준비하시고 웨딩드레스 투어 하시는 분들은 


고민되는 웨딩드레스 샵이 있으면 


꼭 방문하셔서 웨딩드레스 입어보세요^^ 


사진에서 보는 것과 정말 본인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는 


따로 있는거 같더라구요 ^^ 




그리고 시작바이이명순도 꼭 한번 가보시는것 강추요!


웨딩드레스 색이 정말 너무 이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