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여행기/필리핀

[필리핀/세부 자유여행] #1, 세부 자유여행 & 세부 로빈스몰 게리스그릴 가다!

반응형

남편 회사는 1년에 한번씩 해외여행을 가는데 이번에

필리핀 세부로 여행을 가게되었다.

(직원 가족도 갈수있어 남편과 함께 고고띵했지용~)

회사에서 가는거라 단체로 함께 세부여행을 할거라

생각을 했지만 전혀 아니었다.

여행일정 3일 중 이틀은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이었다.

남편과 나는 필리핀 세부 여행을 두번정도 한적이있고

각자 필리핀 세부에서 어학연수도 한적이있어

세부 자유여행 일정에 대해 자신감이 팍팍있었다.

그런데... 하필 필리핀 세부여행 가던날이..... 부활절이라

필리핀 세부에있는 sm몰, 아얄라몰이 다 쉬었다....

필리핀 세부 sm몰, 아얄라몰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곳인데..... 흐하......

그래서 찾아보고 알게된곳이 바로 필리핀 세부시티에

있는 로빈스 갤러리아몰이었다!

세부 부활절 기간중 첫날만 열게된 로빈스 갤러리아몰로

우리는 가게되었고 가본적이 없던곳이기에 아얄라몰에서

가보았단 세부 게리스그릴로 가게되었다.

세부 게리스그릴엔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이없었고

우리가 첫손님이었다.

우리는 세부 게리스그릴에서 포크밸리와 감바스 그리고

시시? 얐나? 이렇게 주문을했다! 물론 갈릭라이스도!

​​로빈스 갤러리아몰에서 먹었던 게리스그릴 음식은

세부 아얄라몰에있는 게리스그릴보다 훨씬 맛있었다!

그리도 우리는 세부에서 빠질수없는 소맥맛의 레드홀스

쫙쫙마시고 아쉬움 마음에 게이스그릴에서 꼭 맛을

보아야 한다능 통오징어를 또 주문했다.





아~~~~~ 세부 게리스그릴 통오징어를 안먹어본 사람은

없어도 딱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것같다...

세부 게리스그릴 통오징어의 살은 엄청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었다~~~

이미 게리스그릴에서 3개를 주문해서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남편과 나는.. 통오징어와 갈릭라이스

하나 더 주문한걸 결국 .. 배가 터지도록 다 먹었다 ㅋㅋ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은 게리스그릴 ~

필리핀 세부에 자유여행을 간다면 무조건 게리스그릴을

가보는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