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강릉여행/1박2일] 강릉 전복해물뚝배기 먹어봤니이~?

반응형

크리스마스 연휴 여행계획을 강릉 1박2일로 계획

이번 강릉여행의 포인트는! 맛집탐방이다 ㅋㅋ

여행가서 맛집을 간다는것을 여행 전부터 설렘을

마구마구준다 ㅋㅋ

이번 강릉 맛집탐방 여행 계획자는 우리남편!

강릉 맛집을 찾아보고 리스트를 나에게 주었다 ㅋㅋ

멋진 내남편

오늘은 몇몇 리스트중 강릉 전복해물뚝배기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ㅋㅋ


해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내남편도 넘나 맛있다고

극찬을 한 곳입니다.

길게 말해 뭐하겠습니까? 사진 하나면 끄읕!!




강릉 전복해물뚝배기에서 먹은 전복해물뚝배기와

전복죽입니당ㅋㅋ



전복 두마리가 실하게 막 움직이며 싱싱하다는것을

보여주는!! 가리비와 홍합 조개 싱싱한 해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ㅋㅋ

강릉 전복해물뚝배기 집의 또다른 별미는 바로

오징어젓갈!! 견과류가 들어가 있는데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은 딱 맛있는밥! 특히 전복죽과 흰밥에 쓱쓱

비벼 마른김에 싸먹으면 으아아아아~~~~



강릉 전복해물뚝배기 집 밑반찬 또한 깔끔한 맛!!

심심한맛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완전 맘에 들어할듯

합니당 ㅋㅋ

강릉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꼭 가야할것 같아용 ㅎㅎ


그리고 도깨비 촬영지 근처라 밥먹고 도깨비 촬영지

가서 사진도 찍으면 기억에 남는 강릉여행이 될듯싶네용

하하하


아! 강릉 전복해물뚝배기집에서는 전복해물뚝배기만

유명한게 아니라 오징어젓갈도 맛있어서 판매를

하고있어용 ㅎㅎ



13000원으로 보고갔는데 14000원으로 올랐더라구용



참고하시고 맛있으면 저처럼 구매하세용 ㅋㅋ


저의 강릉 맛집여행기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ㅋㅋ

이어서 대게맛집, 닭강정 등등 올리지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