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야끼소바 빵/합정 아오이하나] 일본 야끼소바 빵 합정 아오이하나에서 맛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처음 먹어본 야끼소바 빵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당 ㅋㅋ

야끼소바 빵? 이건 뭐지? 맛있을까? 하고 궁금했었는데


한번 야끼소바 빵 맛이나 보지하고 아오이하나에서 구매를 하고 먹었는데 대박 이건 뭥미? 할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

합정 아오이하나에서 야끼소바 빵을 먹고 감동을 먹어서 친구에게 말을 했더니 야끼소바 빵 극찬을 하더라구요 ㅋㅋ



저만 합정 아오이하나에서 야끼소바 빵 맛을 본게 너무 아쉬워서 남편것도 하나 사서 주니 ㅋㅋㅋ

남편도 생각지도 못한맛이라며 아오이하나 야끼소바 빵 을 만족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합정 아오이하나에는 야끼소바 빵 말고도 다른 빵들도 많은데요~ 다 맛은 못봤지만 몇개 먹어본 저의 느낌은 빵 맛이 정말 담백 했다는거였어요 ㅋㅋ

우리나라에 여러 빵집이 있는데 제가 유명 빵집을 다 맛본건 아니지만 개인적인 느낌은 아오이하나 빵은 정말 부드럽고 담백 그 자체였어요.

하루에 한번씩 합정 아오이하나에 가서 빵 맛을 보려고 해요 ㅋㅋ



그리고 합정 아오이하나에 가기전에 빵 나오는 시간을 알면 맞춰서 가면 따끈한 빵도 맛볼 수 있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ㅋㅋ



합정 아오이하나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지만 혼자서 간단히 한끼 먹기에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일본 야끼소바 빵 맛을 보고싶다면 합정 아오이하나에 가보시는걸 무조건 추천 해드려용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