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맛집♥

[이태원/한강진 라페름] 이태원/한강진 유명 샐러드 맛집 라페름에서 쿠스쿠스 치킨 맛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다이어트를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이태원/한강진 유명 샐러드 맛집 라페름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


원래 전 돈주고 샐러드를 사먹지 않아요.. 그런데 결혼 앞두고 다이어트를 해야 하고 친구를 만나야고 해서  상수동과 여의도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한곳을 갔는데 사실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그래서 다시는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해도 가지 않으리 하고 다짐을 


했지만.. 살은 다시 찌고 친구는 만나야하고... 마침 친구도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해서 친구가 알아본 곳이 이태원/한강진 라페름이였어요!






이태원/한강진 유명 샐러드 맛집 라페름 음식 사진을 봤을 때 정말 맛있겠다 싶었지만 이전에 실패 경험도 있어 많은 기대를 하지는 


않았어요;;;  친구랑 이태원/한강진 라페름에서 만나서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랑 아보카도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ㅋㅋ


그리고 음료는 아몬드라떼로 주문을 했어요 ㅋㅋ 그리고 이태원/한강진 샐러드 맛집 라페름에도 물을 셀프로 마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한참 친구랑 수다 떨고 있는데 저희가 주문한 이태원/한강진 라페름의 베스트 메뉴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랑 아보카도 샐러드가 나왔어요!!




이태원/한강진 라페름의 베스트 메뉴답게 테이블에도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랑 아보카도 샐러드를 먹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친구랑 저도 주문한 메뉴가 나왔으니 사진 팍팍찍고 바로 샐러드를 먹기 시작했죠 ㅋㅋ



다른 블로그 봤을 때 라페름의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다고해서 먼저 치킨으로 손이 갔는데..


정말.. 너무나 맛있습니다... 훈제인거 같은데... 살도 부드럽고 쿠스쿠스와 함께 먹으면... 끝!!!!ㅋㅋㅋ


그리고 아보카도 샐러드도 소스 맛이.. 다른곳과는 다른거 같았어요 ㅋㅋ


계속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ㅋㅋ 친구가 집에서 아몬드와 크랜벨리? 가지고 와서 아보카도 샐러드에 넣고 비벼서 슥슥 먹었더니 


어느새... 라페름의 베스트 메뉴인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와 아보카도 샐러드는... 없어지고 말았쬬.. 입으로 다 들어갔으니..ㅠㅠ






다이어트가 목적인 분들 혹은 결혼 앞두고 청첩장 돌려야 하는데 맛있는 샐러드집 가고 싶다면 친구도 좋아하고 본인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될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이태원/한강진 샐러드 맛집 라페름에는 제가 먹은 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던데요~ 제가 먹어본건 아니지만


다른 분들이 먹는거 봤는데...너무 맛있을것 같더라구요 ㅠㅠㅋㅋ 


아! 그리고 가격은 약 만오천원대 인데 뭐 가격대비 양도 많고 저는 괜찮았던거 같아요 ㅋㅋ 






위치는 이태원역보다는 한강진역에서 훨씬 가깝습니다. 


한강진역 3번출구에서 내려서 쭈욱 내려가신 후 폭스바겐 마이스터모스 골목안으로 들어가시고 


약 세블럭 정도 내려가시면 슈퍼 하나가 보일꺼예요~ 그 슈퍼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샐러드 유명 맛집 라페름이 있습니다. 


원밀리언 카페 맞은편입니다!! 




샐러드 보다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 1인이지만 이태원 라페름 샐러드는 정말 최고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