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승인] 구글 애드센스 2차 승인 4일만에 됐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고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조금이나마 제 글이 애드센스 신청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민곰스 구글 애드센스 2차 승인 받은 방법! 




1. 사진 위주보다 글 위주로 많이 썼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맛집 후기를 작성하겠다 할 경우 음식점 간판 사진 하나하나의 음식 사진 위주보다는 

 음식 사진은 1~2개 정도 넣고 왜 그 음식점을 갔는지 음식에 대한 후기 가게 대한 평가에 대해 글을 길게 썼어요. 

 맛집 이외에도 다른 웨딩이나 여행 등등 동일합니다. 


2.  하루에 매일 매일 2~3개의 포스팅을 해야한다. 

 저의 기준에서는 NO 입니다. 그런데 사실 NO 가 아닐 수 도 있어요. 

 저는 매일 매일 포스팅을 하지 못하고 3일에 한번 혹은 일주일에 한번 때론 이주에 한번 

 이렇게 글을 썼어요~ 그래서 매일 매일 포스팅을 해야 한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NO 이지만 아닐 수 도 있기에 ㅎㅎ

 저는 그랬다! 이겁니다 ㅋㅋ 정답은 없는거 같아요 ㅎㅎ

 


3. 포스팅 갯수가 20개가 넘어가야 한다고 합니다.

 포스팅 숫자가 중요한지 안한지에 대해서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20개는 넘은 상태에서 구글 애드센스 신청해야 승인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 22개 정도 블로그를 포스팅하고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4. 한가지 주제 위주로 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맛집 후기 웨딩 저의 일상생활 이렇게 3가지 위주로 글을 썼어요~ 

어학연수나 여행에 대해서도 쓸라고 했는데 애드센스 신청하기 전에는 한가지 주제 위주로 써야 승인이 된다고 하길래 

카테고리를 줄이고 맛집 웨딩 일상생활에 포커스를 맞춰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제가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방법이 사실 정답은 아닌데요~ 


저처럼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구글 애드시센스 신청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