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동 여행기

[하와이 신혼여행] #2 하와이 마우이 제스트 쉬림프(Geste Shrimp)에 가다!

반응형

동 & 준의 하와이 신혼여행 이야기 2탄! 


#2 하와이 마우이 도착하자마자 간 유명한 제스트 쉬림프 (Geste Shrimp)



저희는 마우이 공항에 도착해서 배가 너무 고파서 렌트카를 찾고 마우이에서 유명한 제스트 쉬림프(Geste Shrimp)로 바로 갔어요~ 


워낙 유명한 집이기에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은 별로 없었고 외국인들 한 두명 정도? 있더라구요~ ㅎㅎ


줄 안서도 되겠다 싶어서 냅다 주문을 했지요 ㅎㅎ





저희가 마우이 제스트 쉬림프 (Geste Shrimp)에서 주문한 메뉴는 


Hawaiian Scampi와 Spicy Pineapple  이렇게 두개를 주문 했어요~ 





메뉴는 주문을 한 후 기다리고 있는데.. 생각보다 정말 두 메뉴는 받기까지 오래 걸렸어요~ 


한 30분? 35분?  이정도 기다렸어요~ 


뭐든지 우리나라가 빠르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고 기다렸죠 ㅋㅋ


한 35분 정도 지나고 마우이 제스트 쉬림프(Geste Shrimp)에서 주문한 Hawaiian Scampi와 Spicy Pineapple 두개를 받고 


차에가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나도 많았어요!! 





한개만 시킬걸 그랬나? 했는데 조금 남기고 숙소에 가서 먹자 했죠 ㅋㅋ


그런데 정말 마우이 제스트 쉬릠프는(Geste Shrimp)는 유명한 만큼 맛이 정말 있더라구요!!


Hawaiian Scampi는 약간 느끼하지만 마늘향이 베어 따뜻한 밥 위에 올려먹으니 딱이고! 


다른 하나 Spciy Pineapple은 많이 맵지는 않았는데 Hawaiian Scampi의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딱인 맛이였어요!! 


고추기름으로 볶은 맛? ㅋㅋ  아직도 잊을수가 없는 맛이였어요! 


아! 참고로 계속 먹다보면 쉬림프가 짜다는거... 음료수가 모두 1불이니 꼭 사드시거나 물을 사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저희는 오하우로 돌아가기전 다시한번 꼭 가고싶었는데 시간이 되지 않아 못간게 너무나도 아쉬워요 ㅠㅠㅠ



그럼 마우이 제스트 쉬림프(Geste Shrimp) 주소와 오픈시간 알려드릴게요 ㅎㅎ


주소: Geste Shrimp Truck kahului Beach Roadkahului, Hawail 96732, United States 


시간:  Tues-Sat 10:30am ~ 5:30pm  / Sun , Mon: Closed


참고로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이기 마우이 제스트 쉬림프는 일/월은 피해서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저희 하루 일정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용~~ :)

 


하와이 신혼여행 마우이 1일차 일정 


일정 : 카훌루이 공항(마우이) -> 달러 렌트카 -> 제스트 쉬림프 -> 월마트 -> 웨스틴 체크인 -> 부바검프 -> 웨스틴 마우이


저희는 카훌루이 공항 마우이에 도착한 후 셔틀버스를 타고 달러 렌트카로 갔어요~ 


여기서 한가지 TIP을 알려드릴게요!


TIP: 마우이 공항에 도착을 하시면 렌트카 셔틀버스를 타러가셔야 하는데 달러 렌트카 위치 허츠렌트카 위치가 다 달라요 

그렇기 셔틀버스 타러가실 때 남들이 서 있다고 그 줄에 서 계시면 안되고요~ 본인이 계약한 렌트회사 업체에 줄을 서서 기다려야해요~ 

마우이 공항에서 셔틀타는곳에 가면 가장 가까운곳에 쭈욱 줄이 서 있는데 그 쪽만 보시지 마시고요~ 조금만 더 걸어가시면 달러 렌트카와 

허츠 렌트카가 보이니 꼭!! 꼭!! 글로 가세요~~^^

 


달러 렌트카 가서 바우처와 신용카드 국제면허증을 보여주고 바로 렌트카를 받고 제스트 쉬림프로 향했어요~ 


차안에서 쉬림프 열심히 먹고 월마트가서 유심카드와 맥주 그리고 스노쿨링 장비를 샀고 웨스틴 마우이 체크인을 하러갔어요~ 


(아! 여기서 또 참고 사항!! 대부분 월마트가서 스노쿨링 장비가 저렴해서 사는거 같은데 저희도 저렴해서 샀는데 넘나 별로였다능 ㅠㅠㅠ)



그리고 웨스틴 마우이에서 체크인 하고 좀 정리를 한 후 부바검프에 갔는데 이미 시간이 8시가 넘고 너무나도 피곤해서 


포장을하고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에 와서 저녁을 해결했어요~ ㅎㅎ


다음편에는 마우이 부바검프 음식 맛과 무료로 컵을 받아온 내용을 소개 해 드릴게요 ~^^ 



====================================================================

하와이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은 오하우도 좋지만 마우이를 꼭 가보시는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정말 마우이는 시골이라 한적하지만 힐링하기도 좋구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곳이더라구요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