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닉스 뽀송 제습기] 동생에게 결혼선물로 받은 위닉스 제습기 8L

반응형

결혼한다고 여동생이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선물 해 주었어요 


어제 선물을 받고 바로 작은방에 사용 해 봤는데 작은방에 습기가 많이 있었는데 


정말 방이 뽀송뽀송 해 졌더라구요 ㅎㅎ



제습기 구매를 하시려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위닉스 뽀송 제습기에 대해 소개 해 드릴게요 ^^


제습기를 만드는 업체는 정말 다양한데요 그 중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가격대비 만족인거 같습니다. 


사실 성능이이나 기술적인 부분에서 위닉스가 다른 회사 제품보다 어느 부분이 좋다 괜찮다 라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워요 


왜냐하면 다른 회사 제습기 제품은 사용 해 본적은 없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단순히 제가 느낀 위닉스 뽀송 제습기에 대한 느낀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동생에게 선물받은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8L 입니다. ^^


8L 위닉스 제습기라서 그런지 작고 귀여워요 ㅎㅎ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무겁더라구요 ㅎㅎㅎ


8L 라서 가벼울줄 알았는데 제습기 자체 무개가 있더라구요 ㅎㅎ




어제 작은방에 빨래도 있고 베란다 문을 닫아놔서 항상 습기가 차고 꿉꿉해서 


자기전에 위닉스 뽀송 제습기를 틀어놨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작은방에 가 보니 빨래 때문에 눅눅하고 축축했던 느낌은 없고 


정말 방안에서 뽀송뽀송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지금도 안방에 위닉스 제습기를 틀어놓은 상태인데 정말 뽀송뽀송 해 졌어요 ㅎㅎ


제습기에 물도 차있는걸 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차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



또 제가 생각하는 위닉스 뽀송 제습기에 대한 장점은 바로 소음이예요 ㅎㅎ


위닉스 제습기는 소리가 크지 않더라구요 


조용하게 틀어놓기에도 딱이구요 ㅎㅎ




신혼집이 작고 비오는날 꿉꿉해지고 이래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동생이 때마침 아주 좋은 선물을 해 줘서 신혼집이 뽀송뽀송 해 졌어요 ^^ 



그리고 저도 이번에 선물 받고 알았는데 


위닉스 제습기는 3년 연속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 했더라구요 ㅎㅎ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믿고 쓰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단지 하루 썼는데도 너무 만족도가 높은 


위닉스 뽀송 제습기 입니다 ^^ 



위닉스 제습기 다른 제품에 대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http://www.winix.com/


위닉스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상품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위닉스 홍보대사가 된 거 같은데 


전혀 아니고요 


동생한테 선물 받고 사진 집에서 찍접 찍어 


느낀대로 작성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