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샐러드/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edn] 여의도 피그인더가든에 다이어트 식사를 :)

반응형

결혼이 얼마남지 않아 


청첩장을 돌리면서 친구에게 미안하지만 ㅠㅠㅠ


샐러드를 먹으러가기로 했어요 ㅎㅎ


그렇게해서 찾아보게 된 곳이 


바로 여의도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이였어요 ㅎㅎ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에 들어가보니 주뭉늘 어찌해야하는지 


잘 몰라가 친구랑 둘이서 멍 때리며 이거 어찌 주문해야 하는거야? 


하면서 계산대 직원에게 물어보니 친절하게 설명을 해 주시더라구요. 


그렇기에 저처럼 이용방법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지금부터 여의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샐러드 이용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릴게요 ^^



바로 요 앞에서 쟁반을 들고 원하는 샐러드 메뉴 주문을하면 됩니다. 


여의도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샐러드 메뉴는?



사진이 너무 흔들렸네요 ㅠㅠ


위의 종류를 보고 선택을 하고 앞에계신 직원분께 주문을 하면 됩니다 ^^




주문한 샐러드 종류대로 골라담아서 


볼에 주실꺼예요~^^



저와 제 친구는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에서  


클래식 시저와 연어 포켓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왼쪽이 연어 포켓 오른쪽이 클래식 시저예요~^^ 


사실 생각보다는 제 스타일으 아니였어요~


육식파인 저에게 샐러드만 먹으란건.... 정말 ㅠㅠㅠ


다이어트때문에 어쩔수없이 샐러드먹자 하고 가게 된 곳이 


여의도 피그인더가든이였거든요 ㅎㅎ


그리고 저는 피그인더가든에 있는 샌드위치도 먹어보고 싶었으나 


이미 솔드아웃이라 먹을 수 없었던게 


좀 아쉬웠어요 ㅠㅠㅠ



그리고 제가 생각했던 


여의도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의 규모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SPC 계열이고 여의도에 있어서 좀 큰 규모일줄 알았는데 


한화증권 1층에 작게 있더라구요~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서 이뻤어요 ^^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여의도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 


남자친구와 함께 가 볼까 했었는데 


제 남자친구는 좋아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하하 ^^ 




반응형